반응형

MDS아카데미, Freescale, 데브피아, 한국LUG. 이게 뭔지 아시나요? 아시는 분들은 개발자? 공대 출신? ^^;;;

제 이메일은 예전에 제가 무슨 일을 했는지 다 알고있습니다. ㅋㅋㅋ 일이랑 연구실 때문에 가입했던 사이트들에서 시시때때로 메일이 오는데요. 전향한 지금 다시 돌아갈 일이 있을까 싶고, 회원탈퇴를 해야하는데 안들어간지 오래되서 아뒤도, 비번도 기억이 안나 탈퇴하기 엄청 번거롭네요. 귀차니즘 대폭발. ㅋㅋㅋ

언제 한 번 날잡아서 싹 청소해야 겠네요.

여러분은 오래전 가입한 사이트에서 오는 메일 보며 어떤 생각을(?) 액션을(?) 하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