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파타야로 워크샵 갔었을 때 누군가 찍어준 저랑 K양의 뒷모습입니다. 여긴 웨이 호텔(Way Hotel) 수영장이에요.


각자 가지고 간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 공유해보니 대략 15GB정도 되는 엄청난 양이 되더군요. 사진 보는데도 한참 시간이 걸립니다. 그 중에 K양과 제가 함께 찍힌 사진들이 몇 장 눈에 밟혔는데요. 평소 회사에 있을 땐 사진찍을 일이 없어서 몰랐었는데 우리 그림이 참 어색하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교묘하게 같은 포즈로 찍혔는데 사진 보자마자 헉. 우월한 차이가 납니다. 남들이 볼 때 저랑 K양 붙어있음 이런 느낌이군요. 몰랐었어 헐 ㅠㅠ.


K양은 회사에서 여자사람 중에서 가장 키 크고 날씬합니다. 여자사람 중에서 가장 큰 건 그렇다 쳐도 남자사람들과 비교했을 때도 빠지지 않기 때문에 남자사람들은 직접적으로 옆에 잘 안서죠. ㅋㅋ 그래서 저랑 찍은 사진은 애교수준입니다.

아래에 깨알같은 사진 한 장 보여드릴께요. 당사자 보호를 위해 얼굴은 모자이크 합니다. SRIRCHA TIGER ZOO라는 동물원 앞에서 찍은 (주)비제이피플즈 단체사진인데요. 이 사진 찍을 때 제 옆에 있던 K양이 "나 지금 매너발 중이다~" 라고 말하길래 뒤돌아봤더니 뒤편에 남자사람들이 쭉 서있더라고요. 그러면서 그들이 하는 말. "셋 할때 다 들어!"


K양의 매너발과 남자사람들의 '셋!'

우리들만의 대화로 끝나고 넘어가나 했는데 사진 큰 화면으로 보고 빵터졌습니다. 그들의 '셋!'에 까치발 든게 잡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수막으로 발을 가렸어야 했는데 안습. 乃

(우리끼리는 웃으면서 하는 이야기에요. 크고 작다로 놀리고 상처받고 하는거 아니니까 자격지심 갖기 있기 없기? ^^)



태국 관련 포스트 링크

태국, 파타야로 해외 워크샵 다녀오겠습니다 (--)(__)
비스트랑 같은 비행기타고 귀국

[스마트폰어플추천] 태국관광청이 만든 어메이징 타일랜드 파타야여행하기
[아이폰어플추천] 해외여행 필수어플 봄ⓒ 출입국 카드

태국 파타야 3박 5일 환전 방법과 윤뽀의 사용처 (태국/파타야여행)

태국 화장실에 들어가서 빵 터진 이유는?
야자수가 먹고싶었던 그의 최후
태국 전봇대가 네모난 이유는?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