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랑은 출근하고 혼자 있는 토요일. 한 달 넘는 마라톤 야근으로 지친 몸, 날씨의 변화가 시작되는 시점에 해외 워크삽까지 예정되어 있는 때라 쇼핑타임이 필요했어요. ㅋ

그래서 컴퓨터 앞에서 여기 저기 둘러보다가 이쁘네? 사자. 요거? 콜. 있음 좋지. 결제. 이걸 계속 반복했더니 가랑비에 옷 젖는다고 싸다고 산 걸 합쳐보니 제법 되네요. 아하하하하하하하.

소셜커머스에서 쿠폰으로 산 것은 핸드폰으로 띠리리리리링. 택배 배송이 되는 건 배송 주소를 회사로 해 뒀는데 화요일에 택배 러쉬가. ㅋㅋㅋㅋㅋㅋ


가끔 이런 날도 있어야죠. 뭐. 신랑이 이해를 해 줘서 기쁜 마음으로 질러댔던 주말이네요.

이렇게 일주일이 또 가고 벌써 주말이 코 앞입니다. 내일? 리얼리? 맙소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너무 빠르게만 흘러가는 것 같아서 아쉽고 아쉽습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