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입니다. 회사 근처엔 목련이 피었더라고요.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한 기운이 있지만 점심 먹으러 나가는 길엔 가벼운 옷차림도 충분한 요즘입니다. ^^

4월은 봄기운이 솟아나는 달입니다. 그래서 이번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글로시박스의 주제는 워밍업 박스(warming up box)이었죠. 제품이 하나, 둘 공개가 되어서 지금은 전 구성이 공개되었는데요.


사이트에서 보니 이번껀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박스가 아니어서 박스 디자인이 기본으로 돌아갔더라고요. 그래도 구성만은 탄탄하게 한 것 같습니다.

4월의 키워드는 전지현, 비타민, 오가닉!

아모레퍼시픽에서 한방 라인으로 전지현을 내세운 일리(illi) 바디 미스트 제품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비비프로그램의 멀티비타민 미네랄이 포함되어습니다. 글로시박스에서 건강기능식품을 만나게 될 줄이야. 워밍업 박스에 어울리는 구성을 찾으려 애 좀 썼나 봅니다. 또 하나의 키워드 오가닉! 이건 아마 한국에 런칭된 마리루비오의 Mariou BIO 데이크림과 클렌징 페이스 젤 제품 때문인 것 같은데요.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으로 유명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 외에도 제가 지난 포스팅 하면서 썬케어 제품 있었음 좋겠다고 했는데 이엔에스(Ens)의 선크림도 있고, 클렌징티슈랑 폼클렌징, 핸드크림, 샴푸, 유산균 등 다양한 것들이 있는데 저한테 오는 박스엔 뭐가 들어있을지 궁금합니다.

4월 워밍업 박스 제품 구성 구체적으로 궁금하시면 >여기 클릭< 하셔서 보세요. 박스 수령 후기는 나중에 포스팅으로 전해 드릴께요. ㅋ


음 그리고 글로시박스 소식 하나 전해드리자면 이번에 글로시박스 회원이 10만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이거 코리아 집계일 꺼에요. 17개국 집계하면 50만명이라고 알고 있거든요.) 뷰티박스의 선두주자,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의 대표다운 숫자죠?


저도 가입 해 있지만 회원 가입 엄청 간단해요. -_-;;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만 있음 바로 가입 되고 박스 신청할 때 주소 넣으면 되는데요. 불필요한 정보 요구하지 않아서 좋고, 매 달 뷰티 제품들 받아봐서 좋습니다. 한 달에 16,500원이면 많으면 많고 적으면 적은 금액인데 화장품 하나 산다고 생각하면 또 그리 부담은 되지 않네요. 관심 있으시면 함 가서 보셔요. ^^

[글로시박스 가입 회원 10만 돌파 페이지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