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권미진. 헬스보이 이승윤의 도움을 받아 103kg에서 50kg 초반대까지 감량한 최고의 다이어터죠. 얼마전에 화보촬영 까지 했다고 하니 그야말로 인생 역전입니다. 권미진의 103kg 시절도 나쁘진 않았어요. 귀엽고 개그우먼으로서 충분히 웃겼지만 같은 여자 입장에서 봤을 땐 지금이 훨씬 예뻐보여요. ㅎㅎ


권미진의 다이어트 성공에는 꾸준한 운동도 운동이지만 먹는 쪽으로 해독주스가 큰 도움이 되었다 합니다. 해독주스는 몸 속에 쌓인 노폐물의 배출을 도와줘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음료로 유명한데요. 지인이 다이어트 한다고 해서 해독주스를 주문해서 먹는 걸 본 저로서는 고개가 끄덕여지는 부분입니다.


이번에 권미진의 해독주스 레시피에 몇 가지 더 좋은 영양을 더해 천호식품에서 브랜드 제품으로 출시하였습니다. 권미진과 수차례 미팅을 하여 레시피를 파악하고, 기획하여 시음을 반복해 탄생하였다고 하는데요. 천호식품은 "산수유, 좋은데, 정말 좋은데, 어떻게 설명할 방법이 없네~" 로 믿음을 탄탄하게 쌓아 온 회사라 제품에 관심이 자연스럽게 가더군요.


글로시박스에서 4월 25일부터 5월 4일까지 헬스걸 권미진의 레시피, 레시피톡과 콜라보레이션 하여 레시피톡 박스를 판매합니다. 그간 글로시박스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했지만 주로 보그, 크리니크 같은 화장품 브랜드였죠.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글로시박스의 뷰티영역을 한 발 더 넓히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천호식품 쇼핑몰에서 2주 트라이얼 키트가 127,800원이에요. 구성은 레시피톡 28개, 레몬엔자임 14개, 슈프림 14개. 아무리 좋다 해도 금액대가 좀 나가면 선듯 구매하기 꺼려지잖아요? 글로시박스의 레시피톡 박스로 선 체험 해 보는 건 어떨까요? 글로시박스의 레시피톡 박스는 레시피톡 6개, 레몬엔자임 3개에요. 슈프림은 견과류니까 따로 챙겨 먹어도 되는 것이니까 레시피톡과 레몬엔자임의 효과를 눈으로 보고 그 다음에 뭔가 결정 하자구요. ㅎㅎ


글로시박스의 레시피톡 박스가 궁금하다면 ◆ http://www.glossybox.co.kr/detox ◆ 로 들어가 보세요! 기간이 얼마 남지는 않았지만 우리의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충분한 시간이에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