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씻기는 많은 질병을 사전 예방할 수 있을 정도로 늘 중요했습니다. 신종플루가 한 번 휩쓸고 간 뒤로는 손씻는 것의 중요성은 말할 것도 없고 데톨같은 손세정제의 대중화가 본격화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 데톨도 최근 여론의 몰매를 맞았지만. ;; 쨋든 손세정제에 한 번 익숙해지고 나니까 고체비누 보다 액체비누가 더 편하고 특히 여러 사람들이 사용하는 곳에서는 찝찝함이 덜하네요.


지금 리더스CPA에서 고조 프리미엄 핸드워시 222ml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어요. 인당 6개, 그러니까 한 박스를 체험상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고조 프리미엄 핸드워시는 미국 위생용품업체 고조인더스트리에서 만든 제품인데 한국에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네요. 온라인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곳도 많이 보이지 않고요. 한 곳을 찾아보니 제품 소비자가가 11,000원, 세일 판매가격은 7,700원! 약 5만원 상당의 제품을 준다는 건데 한국에 본격 상륙하기 위한 준비 단계가 아닐까 추측 해 봅니다.


고조 프리미엄 핸드워시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거품을 내기 위해 손을 문지르지 않아도 되어 피부 손상률이 낮다.
- 비타민E, 알로에 등 보습성분이 들어가 손이 건조하지 않게 도와준다.
- 미끈거리는 느낌 없이 잘 씻겨진다.
- 상쾌한 과일향이 난다.
- 살균효능의 향균성분(PCMX) 함유로 질병을 유발하는 대부분의 세균을 제거한다.
- 적은 양으로도 손세정이 가능하여 경제적이다. (1개당 약 250회)


구미가 당기시면 체험 신청 해 보세요. 아직 시간이 있으니까. ^^;; 좋다, 싫다 솔직하게 리뷰 한 번 쓰고 손세정제 한 박스가 생기는 거니까 아쉬울 것 없네요. 가정, 사무실 등등 유용하게 사용하면 되고요.


단, 리더스CPA 회원이어야 참여가 가능하니까 감안 하시면 됩니다. ㅋㅋ CPA제휴마케팅을 아는 분들은 대부분 가입 되어 있으실꺼고 블로그로 수익 좀 내 보겠다 하시는 분들은 규모 있는 곳이니 가입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런 곁다리 이벤트도 종종 하니까 그때그때 참여 해도 되고요.


이번 리더스CPA에서 고조 프리미엄 핸드워시 체험단은 베스트 리뷰로 선정되었을 때 체험 상품 외에도 부가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50명 모집하는데 3순위 안에 들 확률은? 평소 포스팅 성실히 하는 블로거면 가능성 있겠죠?


암튼, 저는 이벤트 소식 전하고 리더스CPA 링크 걸어둡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