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시박스 MD들의 자존심 대결?

글로시박스 MD들이 자존심 대결을 한다고 해요. 이게 무슨 말인고 하니 MD 3명이 본인들 자존심을 걸고 건조주의보, 바람직한 봄 처녀의 자세, 프린세스 메이커라는 이름으로 박스 구성을 해서 판매를 한다는거예요. 모두 정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있지만 글로시박스 컨셉답게 다운 된 가격으로 우린 살 수 있다는 점. 하지만 한정판이라는 점.

소식이 늦어 잘 몰랐는데 이미 한 번 대결이 있었더라고요. 이번 건은 시즌 2. ㅋㅋㅋ


이벤트 페이지 주소는 http://www.glossybox.co.kr/md-competition 입니다.

오늘 하루 치고 빠지는 이벤트인데 시즌 1 여신의 한 수, Shower & The city,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컨셉은 완판 되었다고 하니 이번에도 기대가 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3번 프린세스 메이커 MD에 한 표 주고싶네요. 아기랑 있어서 외출이 어렵다보니 나머지 두 컨셉은 저랑 안 어울리는 것 같고 마지막 컨셉이 딱이에요. 캔들 딱 켜놓고 차 마시며 여유를 누려보고 싶달까요? ㅎㅎ 지난번 글로시박스 구성으로 받아보았던 스팀크림이랑 따로 구입했었던 양키캔들이 있어서 지르자니 좀 멈칫. 관심있는 분들은 얼른 방문 해 보세요. 완판 되면 제 값 다 줘야 하잖아요. ^^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