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글로시박스가 도착했어요. +_+ 갠적으로 매월 새로운 컨셉과 그에 따른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글로시박스를 구독하기 시작하면서 패션과 뷰티 시야가 조금 틔였답니다. 맨날 보던 범위에서 사용했었는데 신세계를 너무 많이 알게 되었어요. 암튼. ㅋㅋㅋ


3월의 뷰티런웨이 박스가 완판이 되었데요. 보통 뷰티 제품들만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번엔 패션 제품도 믹스되어 인기가 더 있었지 않았나 싶어요. 포에버21이나 캐스키드슨과 콜라보레이션하면서 패션과 뷰티의 훈훈한 조합을 보여준 적이 있는데 이번엔 서울 패션위크를 주최하는 CFDK(한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와 함께했답니다.


제일 "오옷!" 했던 것은 아무래도 플뤼에 에탕쉬 알로에요. 가죽보호제를 글로시박스에서 보게 될 줄 어떻게 알았겠어요. 다들 가죽가방 하나 쯤은 가지고 있잖아요? 비싸기도 한 가방. 처음 살 땐 애지중지해도 가방은 가방. 들고 다니다 보면 눈, 비오는 궂은 날씨에 젖기도 하고, 커피와 같은 음료를 쏟기도 하죠. 그럴 때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솔직히 그냥 휴지로 쓱 닦고 말아요. 진득한 것이면 물티슈로 쓱쓱. 근데 그게 가죽에겐 별로 좋지 않죠. 물티슈는 가죽에 더 안좋다는 걸 알지만 딱히 관리하기 힘들어. ㅠㅠ

귀찮긴 해도 비싸게 주고 산 가죽제품. 더 오래, 깨끗하게 사용하려면 가죽보호제로 관리가 필요하단 말씀. 뭐 예를 가방으로 들어 그렇지 지갑이나 옷, 구두에도 가죽이 있으니 활용도 업업! 글로시박스 구성품으로는 플뤼에 에탕쉬 알로 10ml 미니어처가 왔지만 여튼 좋아요. 좋아요.


플뤼에 에탕쉬 알로 외에도 TOK 핸드크림, 터치인솔 어드밴스드 리얼 모이스쳐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퍼팩트 세범 컨트롤 리얼 파운데이션, 웰라 시스템 프로페셔널 엑스퀴지트 글로스, 니베아 립케어 립버터 이렇게 다섯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3월의 글로시박스. 풍성한 느낌이네용.


화이트데이가 있는 3월이라 그랬는지 오레오 웨하스 스틱과 야미얼스 비타민 캔디가 하나 들어있었어요. 야미얼스 비타민 캔디는 유기농 사탕이라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알고있어요. 오복이가 조금만 더 컸음 양보했을텐데 아직 꼬꼬마라 제가 냠냠 했네요. 다음에 사 주는걸로. 히히.


4월의 글로시박스는 해피로봇레코드와 콜라보레이션한 박스라 하는데 또 어떤 구성품으로 절 즐겁게 해 줄지 다음달이 벌써 기다려지네요. ^^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