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난쟁이를 키우다보니 외출이 쉽지가 않습니다. 집 앞에 잠깐 나갔다 오는 건 집에서 수유하고, 기저귀갈고 금방 다녀오면 문제가 없는데요. 조금 시간이 걸리는 외출은 수유와 기저귀가는 것 때문데 준비할 것도 많고 심적으로 부담이 되어요. 내 생활 반경에 그 두가지가 쉬운 곳은 대형마트밖에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참으로 슬펐습니다. ^^;;;

이것이 비단 저 혼자만의 고민은 아니겠지요. 외출할 때 수유와 용변처리를 도와줄 다양한 제품이 많이 나오는 걸 보면요. 그 중에 기저귀 갈이 패드를 소개 합니다. Summer ChangeAway Changing Pouch!!


아이허브에서 9.12달러에 구매했어요. 아, 저의 추천 코드는 PSZ393입니다. 구매하는 분이 이거 입력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데요.


이미지 보면 어떻게 사용하는지 한 번에 이해가 됩니다. 그래서 살 때 아무 고민도 없이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ㅋㅋ 밖에서 기저귀 갈 일이 있을 때 깔고 사용하면 되는거구요. 오염이 되면 물티슈로 쓱 닦으면 되는 재질이라 휴대용으로 짱짱입니다. 외출 시 필수에요.


손수건이나 기저귀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붙어 있어서 많이는 아니지만 한 두장 넣기 딱 좋습니다. 따로 기저귀 파우치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어서 편리하죠.


옆면에는 벨크로 처리가 된 고리가 있어서 유모차에 걸고 다니면 됩니다. 접었을 때 지퍼주머니가 하나 더 있는데 여기엔 위생팩 몇 장 넣어 다녀도 됩니다. 수납적인 면이 여러모로 좋아요.


이런 휴대용 기저귀 갈이 패드 한국에서도 팔고, 예쁜 무늬 들어간 것도 있는데 Summer ChangeAway Changing Pouch가 가격대비 기능이 훌륭하답니다. 아이허브에서 할인 받아야 하는데 가격이 조금 부족할 때, 가격과 무게 모두 착한 것으로 끼워넣기해서 사면 후회 안할것이라 생각합니다.

아이허브 바로가기[링크]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