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주에 진행되었던 동시 나눔 이벤트에서 시네마천국님(http://teamhere.tistory.com/)께서 4권의 책을 나눔 품목으로 내걸으셨는데, 저는 [스트레스 심리학]이란 책에 응모를 했었습니다. 어떻게.. 당첨 되었어요 >ㅅ <//

스트레스를 잘 받는 예민한 윤뽀는 이 책을 통해 그 돌파구를 한번 찾아보려 노력할 것입니다.


열심히 보고 리뷰도 꼭 올리겠습니다. ㅎㅎ

책이 한권 생기면 2주 정도 시간을 가지고 리뷰를 올리려 하는데, 요즘 그게 자꾸 미뤄지고 있습니다. -_ - 솔직히 2주면 책 한권 보는데 충분한 시간인데 한권에 2-3시간 집중해서 볼 시간은 안되고, 틈틈히 보다보니 뚝뚝 끊어지며 보게 되더라구요. 그러다 보면 그 사이에 다른 책이 생기고, 결국에 동시에 여러권을 보는 사태가 벌어진다는 .... 이런 현상은 최근들어 갑자기 많이 생긴 책들 때문입니다만, 얼른 본 궤도를 찾도록 해야죠. 어쨋든 리뷰는 꼭 올립니다. 몇줄이든, 몇백자가 되든. 시네마 천국님 리뷰 걸렸나 안걸렸나 확인하러 자주 들러 주세요 ㅎㅎㅎㅎㅎㅎ


덧붙임 )
명함과 작은 선물(스타벅스 음료 교환권), 손편지까지 넣어 주셔서 행복했어요 ☆
명함은 '아, 난 왜 이 생각을 못했지?' 싶더군요.
분홍색 러브레터는.... 남친님이 보면 질투하겠군요. 전 마음에 듭니다만 훗- "스타벅스 가자~" 하면 "너 혼자가" 라고 할려나요 .... 쿄쿄쿄쿄쿄쿄쿄쿄쿄쿄 혼자 신났네요. 저. 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