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네이버 앱 받았다가 사용할 일이 없어 다 지워버렸어요. 모바일 웹으로 보면 되고, 딱히 알람 받고 싶은 것도 없더라고요. 깔리는 어플 숫자 늘어나는 것 말고 별다른 역할이 없어서 지우고 잘 살고 있었죠.


최근 오복이 이유식 만들면서 레시피 확인 차원으로 QR코드를 사용할 일이 있었어요. 한때 QR코드 열풍이 불었었는데 요즘은 시들하잖아요? 그때 다음이나 네이버 모바일 웹에서 QR코드 읽을 수 있었던 기억이 나 다음 모바일 웹에서 리딩을 시도했죠.


근데 헐, 앱을 받으라고 바로 앱스토어로 이동을 해 버리네요? 황당해서 네이버 모바일 웹에서 해 봤는데 역시나 앱을 받으라고 해요.


치사빤스. -_-;;;;;;;

QR코드 리딩 어플이 따로 있어 그걸 받으면 되는데 일단 급해서 다음 앱 받았어요. 쓰면서도 황당. 제 기억이 못나서 원래 모바일 웹으로는 구현이 안 되는 것인건지 앱을 받게 만들려는 수작인지 모르겠더라고요.

뭐가뭔지 모르겠지만 쓰고나서 다음 앱은 다시 삭제. 그냥 QR코드 읽을 수 있는 심플한 앱 하나 찾아야겠어요. 앱스토어에 괜찮은 어플 아시는 분 추천 부탁드려요.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

  • 럭키도스™ 2014.09.25 09: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예전엔 사용을 안해봐서 모르겠는데요..저건 좀 귀찮은거 같아요.
    QR코드 하나 찍으려고 앱깔기도 그렇교..ㅠㅠ 이런건 웹에서 처리가 되면 좋을거 같은데 말이죠.

    • 윤뽀 2014.09.25 10: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러니까요. ㅋㅋ 웹에서 되는게 저도 젤 나이스한데 다음이나 네이버나 똑같이 안 되니 어디 되는 곳 없나 싶어요.

  • 미친광대 2014.09.27 14: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모바일웹에서는 안되는게 많네요. 네이버도 그렇고 다음도 그렇고.. 저는 네이버앱으로 네이버 블로그들을 보면 스크롤 하면서 내용들이 사라지네요. 사파리로 보면 다 잘 보이는데 말이죠. 문제가 많아요. 그들의 기본앱들!! 암튼 전 eggmon 쓰고 있어요. 다른 앱들보다 제법 괜찮은거 같아서요. 예전엔 qr 코드 많이 썼었는데 요즘엔 별로 쓸 일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