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2월은 개인적으로 굵직한 행사가 많이 있습니다. 친정 엄마, 아빠 생신은 원래 달(月)이 다른데 음력이라 어쩌다보니 같은 달이 되어버렸어요. 12월 초와 말에 딱 박혀있고요. 신랑 생일도 있네요. 결혼기념일이 또 12월! 근데 신랑 계모임 멤버가 12월에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이쯤되면 크리스마스같은 기념일은 생각이 날 틈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 모든 행사가 지리적으로 가까이에서 이루어지면 참 좋겠지만 멀어! 차 타고 기본 3시간! 똬! 시간과 자금 관리를 잘 해야하는 12월. 마음의 준비 단단히 하고 맞아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