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정보가 있어서 긴급하게 포스팅 해요. 북메이크(http://www.bookmake.co.kr/)에서 배송료 2500원만 부담하면 2015년 캘린더를 무료로 만들어 준답니다. 내가 원하는 사진으로 말이죠. 11월 28일 금요일, 그러니까 내일까지래요. 저도 안지 얼마 안 되서 부랴부랴 사진 골라내고 신청 한 다음에 이렇게 포스팅 이어하는 거랍니다. ㅎㅎ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벽걸이나 탁상 달력 사용하거든요. 거의 비치해두는 용도긴 하지만 없음 허전하더라고요. 작년엔 마땅한 달력이 없어 돈 주고 구매했던 사람으로서 북메이크의 이 이벤트 맘에 듭니다. 은행이나 음식점 이름 써 있는 달력 보다 내가 고른 사진으로 만든 달력이 훨씬 의미가 있잖아요?


저는 결혼부터 만삭사진, 오복이 50일, 100일, 200일 사진을 골라서 신청 해 뒀어요. 깔끔하게 만들려고 일부러 스튜디오 사진 골랐는데 이렇게 하고 나니 직접 찍은 사진으로도 만들고 싶어지는 것 있죠. ㅋ 그래서 신랑한테 하나 만들라고 할려고요. 1인 1캘린더라 제가 또 만들 순 없으니까요. ㅋㅋㅋㅋ


이런 이벤트가 있다는 것을 지금 알았고 아직 받아보질 않았으니 퀄리티가 어떻게 될런지 모르겠지만 2500원에 나만의 달력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되어 이렇게 소개 합니다. (유료로 만드는건 9900원이에요) 시일이 촉박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어여 고고씽 하세요!

북메이크(http://www.bookmake.co.kr/)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