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고, 앉고, 서고, 발라당, 뒷걸음, 한바퀴 돌기가 가능한 오복이입니다. ㅋㅋㅋㅋ 완전 사람답죠? 지금 14개월인데요. 자주 다리를 M자로 해서 앉아요. 양 다리를 앞으로 뻗고 털석 앉음 좋겠구만. 엄청 불편해보이거든요. 발가락이 완전 접혀가지고 부러질 것 같은데 오복이는 이게 편한가봐요.


옛날에 TV에서 봤는데 남자들은 이렇게 못 앉는다면서요? 엉덩이가 바닥에 닿을 수가 없다고 하던데 오복이는 남자지만 아직 어려서 그런걸까요? 이 자세를 자주 하네요. 다리를 앞으로 빼 주는걸 싫어하지 않아서 보이면 빼 주긴 한데 은근 신경쓰여요.


안 불편하냐고 물어봐도 답이 없는 오복이. 이거 괜찮은 거겠죠? 담 달에 예방접종하러 소아과 가면서 함 물어보긴 해야겠네요. 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