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년 들어 처음 써보는 스타벅스 다이어리. 제일 뒷장에 보면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전국 스타벅스 지점 중 특색있는 12곳을 선정해 두었는데 너네 가서 찍고 와라, 매출도 좀 올려주고(제조 음료를 사 먹어야 찍어줌 ㅋㅋㅋㅋㅋㅋ) 뭐 이런거죠. ㅋㅋ 서울, 강릉, 부산, 진해, 제주 등 곳곳에 퍼져있어 다 찍으려면 전국일주를 해야할 판이에요.


별 생각 없다가도 왠지 미션 같아서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거예요. 사람 마음이라는 것이 이래요. 마케팅에 놀아나는거다 싶다가도. ㅋㅋ 쨋든 다 찍으렴 한 달에 한 번은 여행을 해야하는데 2015년 상반기가 훅 지나가도록 서울밖에 못 가봤어요. 실패 가능성이 높은데 다이어리를 매일 들고다니다보니 미련은 남네요. 개인적인 다이어리라 누구한테 맡겨서 찍어달라고 할 수도 없고. ^^;;;;;;


메르스 때문에 어디 나다니는 것도 조심스러운데 다이어리 펼쳐놓으니 이 스탬프 투어 페이지가 눈에 밟힙니다. 나가고싶어요! 떠나고 싶어요! 메르스 꺼져버려. 우리 가족에게 휴가를 달라.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