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잘 쓰고 있던 페이스북. 어느날 갑자기 로그인이 안 됩니다. 제가 실명을 쓰고 있지 않다는 이유로요. 언제였던가 실명 쓰라고 해서 바꿨거든요? 원래 윤뽀로 쓰고 있다가(사실 이게 이름이나 다름없음. 실명을 아는 사람은 공감할것임. -_-;;;) 바꾸라 해서 바꿨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화가 난다 화가 나!


밑도 끝도 없이 로그인이 안 되고 무조건 실명 인증이 가능한 서류 파일을 넣어야 한다니 엄청 갑갑하네요. 몇 번을 시도해도 로그인은 할 수 없길래 서류를 넣었는데 반나절 정도 지나서 풀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이면 고객센터로 전화라도 해 보지 그것도 안 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계정으로 업무용 페이지 묶여있고 개인적으로 업무 보고 있는 것도 있는데 날벼락. 마크 주커버그 너 진짜! 어우. 아우. SNS 쓰면서 실명인증 이렇게 요구받아보긴 또 첨이네요. 정이 뚝 떨어져요. 이게 일관성이 있는 것도 아니고 지금도 페이스북 상에 실명 쓰지 않는 사람 많이 있고, 실명인증으로 뭘 어떻게 한다고 이러는건지 이해가 안 됩니다. SNS 손 털게되면 페이스북 먼저 털겠어요. 쳇.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