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마토!!!!!! 새빨간 맛있는 토마토 입니다. 이걸로 뭘 하냐? 네~ 과일안주 ㅋㅋㅋㅋㅋㅋ


정말 가벼운 안주가 아닌가 싶습니다. 맛있는 맥주 맥스를 솔솔솔 담아 마시면 캬~


맥스는 부드러운 맛과 목넘김 때문에 안주를 무겁게 먹고 싶지 않더라구요. 일전에 오징어 불고기와 먹기도 했지만 ㅎㅎ 특별히 요리하지 않아도, 맛난 맥주 타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맥스>인것 같습니다.


원샷~ ㅋㅋㅋㅋ

...... 다 좋지만 결국엔 다 퍼질러놓고 먹게된다능 -_ - 에헤라디야~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