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요! 여기! 저한테 맞는 곳을 드디어 찾았어요. 어깨 통증, 골반 통증 답이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다른 길을 봤어요.


어깨같은 경우 늘 뭉쳐 있었고 마사지를 받으러 가면 당시엔 시원하고 좋은데 돌아서면 평소와 다를 것 없는 경험을 많이 했거든요. 그래서 도대체 마사지를 얼마에 한 번 받으란 말인가. 좌절스럽기도 했는데 싱기방기하게 풀렸어요.


골반 통증은 임신했을 때 생겨서 출산 후에도 해결이 되지 않았었어요. 그래서 통증의학과와 척추관절 전문병원을 다녔었는데 나아진 것은 1도 없었고 몇회 하다 제풀에 나가떨어졌었죠. 그게 조금 나아졌어요.


수원 골반교정, 체형교정, 자세교정 잘하는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에서 1회 관리 받았는데 받는 도중에 "돈을 벌면 여기다 써야겠구나" 이런 기분이 들었고 받은 후에도 참 만족스러웠어요. 일반 마사지와 단순 물리치료랑은 비교불가. ㅠㅠ


수원 분당선 영통역에서 가까운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는 제가 출산한 시온여성병원 앞 건물 3층에 있어요. 임신+출산 과정을 거치며 몸이 틀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일부러 보란듯이 산부인과 앞에 자리잡았나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기분 탓이겠죠? ㅋㅋ
 

보니까 여기 실장님 경력이 화려하시더라고요. 유도, 보디빌더 등 운동선수의 퍼스널 트레이너로 활약하셨고 각종 TV(나는 몸신이다, 닥터지바고, 살림9단의 만물상 등) 출연도 하신 유명인. ㄷㄷ



ⓒ 실장님 제공

그래서 국가대표체형교정센터 내부엔 방송 당시 모습들, 책 들이 많이 노출되고 있었어요. 자랑스럽게 붙여놓을만 했어요. 실력도 있었고 친절하기까지해서 제가 앞장서 널리 알리고 싶었으니까요.


썰을 풀어보자면 예약 잡고 방문해서 김지운 실장님 만나 상담을 했어요. 어디가 안 좋은지 이야기하니 거기에 둘을 더해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어딜 가도 설명 귀에 쏙쏙 들어오게 잘 해주고 친절한 곳을 좋아하는지라 제 스타일이랑 잘 맞았어요. ㅋㅋ 제가 안 좋다고 말한 곳을 풀어주고 교정하자고 이야기를 한 뒤 관리실에 들어갔습니다.


5분정도 뜨건 맥반석을 올려 근육을 풀어줬고요. 그 다음은 수기 트레이너 분께서 마사지를 해 주셨어요. 일반 샵의 그것과 다른 것이 문제되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해 주셔서 짜여진 루틴이 아니고 맞춤식이었어요. 그래서 뭉친 근육이 풀릴 수밖에 없겠다 싶었어요.


한참 지나 다른 분이 들어오셔서 조금 더 집중적으로 마사지를 해 주셨는데 먼저 해 주신 분이 길을 닦는 예열 과정이었다면 이분이 해 주신건 정말 위로 전차가 지나가는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손을 직접 보진 못했지만 아기 손이랑 곰 손 정도로 크기와 파워가 다르더라고요.


다시 시간이 지나 처음 상담했던 김지운 실장님이 오셔서 교정을 해 주셨는데요. 두둑 두둑 두두두둑 뼈 마디마디에서 소리가 나서 놀랐지만 아프진 않았어요. 신랑이 한방병원에서 추나요법 하는걸 봤는데 의자 위에서 쿵쾅쿵쾅 하는 것을 수기로 하는 기분이었어요. ㅋㅋㅋ


그리고나서 스포츠 테이핑(키네시오 테이핑)을 허리와 발에 했답니다. 이것도 김지운 실장님이 해 주셨어요. 운동선수들도 자주한다는 스포츠 테이핑은 마사지 후 붙여놓음 혈관이 열린 것을 붙잡아줘서 순환장애 개선에 도움이 되고 근육, 관절, 인대가 잡힌다고 해요. 단단하게 붙기 때문에 2~3일 있다가 끝에서부터 살살 떼라고 하셨지만 옷 입다가 밀려서 허리 부분은 끝이 살짝 일어나서 옷이랑 철썩 붙어있었어요. ㅠㅠ 그래서 하루 있다가 떼어냈어요. ㅠㅠ


이렇게 전 과정이 끝났는데 놀라운건 어깨 단단한게 풀려서 몰랑몰랑한 것이 꽤 오래 다는거예요. 지금 일주일 됐는데 아직도 만져보면 몰캉해요. 골반도 교정이 됐는지 아픈 것이 덜하고요. (이건 100% 아픈게 아니고 드문 드문 있는 증상이라 저도 확신은 못 하지만) 약 70분 프로그램에 이렇게 호전되는 것이 신기하더라고요.


설명들을 때 자세가 교정되면 그 다음으론 운동으로 연결시켜준다고 하시더라고요. 국가대표 트레이너를 하셨으니 이런 부분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시는 것 같아요. 정기적으로 골반교정, 체형고정, 자세교정 받으면 일상에 활력이 생길 것 같지 않나요?


체형 검사 및 상담, 교정 프로그램까지 하면 1회에 10만원 내외 생각해야 하는데 교정센터가 아닌 보통 마사지샵의 전신마사지 비용과 비슷하기 때문에 조금 더 체계적이고 근본적인 관리를 받아보겠다 싶은 분은 방향을 트시는걸 추천해요.


수원 영통에 이렇게 자세교정 잘하는 곳이 있다는 것이 너무 반가워서 포스팅도 신나게 했네요. ㅋㅋ 목 디스크, 두통, 척추측만, 일자목, 오십견, 오다리, 족저근막염, 허리디스크, 골반관리 등 내 몸에 문제가 있다 느껴진다면 고민말고 가 보세요. 태릉선수촌 금메달 선수들을 관리하던 트레이너의 자존심을 걸고 운영하고 있답니다. ㅋㅋ





모두의 블로그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