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종종 이용하고 있는 체험단 모집 사이트 올리뷰에서 진행한 프로모션에 당첨되어서 어거스핀 블랙스톤 레더 백팩(AGUSFIN BLACKSTONE LEATHER BACKPACK-SILVER)을 받았어요. 리뷰의무사항은 아니지만 포스팅 해 봅니다. ㅋㅋ


패션에 무지한지라 어거스핀이라는 브랜드는 처음들어봤어요. ㅋㅋ 찾아보니 많은 온라인 스토어에 입점되어 있더라고요. 게중에서도 블랙스톤 레더 백팩이 인기아이템 같아 보였어요. 검색을 할려고 보니까 어거스핀 블랙스톤이 자동완성 되더라고요. ㅋㅋ 판매가는 5만원 중반.


생각했던 것 보다 가방 사이즈가 컸어요. 세로 45 가로 30 높이 17 이었는데 남녀 누가 들어도 무난한 디자인에 색상이지만 크기 때문에 엥간하면 키 큰 남자가 사용했음 싶어요. 챡샷을 찍으려고 일부러 외출할 때 많이 들고 다녔는데 전신거울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ㅠㅠ 신랑이 협조가 안되는 상황이어서. ㅠㅠ


파티션 구분이 되어있어서 학생이나 직장인들 노트북 넣고 다니기 좋을 것 같아요. 도서관에 갈 일이 있어 들고 가봤는데 두꺼운 전공 책 몇 권을 넣어도 넉넉하더라고요. 친정엄마 늦은 나이에 대학 공부 하시는데 도움 드리고자 공대생이 행정학 책 본다고 눈 빠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분은 아기 엄마라 학생, 직장인 다 빼고 보면요. 아기 짐 넣고 다니기에 여유 있는 가방이었어요. 작은 가방이었으면 챙기지 않았을 여벌옷까지 넣고 다니게 되더군요. ㅋㅋㅋ


근데 요 백팩 제가 사용해본 그 어떤 백팩보다 가방이 쩍쩍 잘 벌어져요. 작정하고 잘 벌어지라고 만든 것 같은데 장단점이 있겠지만 전 백팩이 많이 오픈되는 것에 대한 불안을 가지고 있어서 단점이라 생각되더라고요. 제가 쓰잘데기 없는 걱정이 많아요. ㅠㅠ


어찌되었건 프로모션에 당첨돼서 받은 선물이라 싫진 않더라고요. 럭키드로우 같은 행사에 선정이 1도 안되는데 이렇게 당첨이 되었으니까요. ㅋㅋㅋ 백팩 자주 메지만 이런 스타일은 없기도 했구요. 잘 써보려고요. ㅋㅋ


올리뷰가 체험단 모집 사이트 중에선 후발주자라 모집하고 있는 체험단이 막 많진 않지만 노려보고 있음 흥미로운 체험단이 올라오기도 해서 아직 이 곳을 모르셨다면 방문해보셔요. ^^

올리뷰 바로가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