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찬가게 이용하시는 분? 저는 종종 이용합니다. ㅋㅋ 반찬 재료 구입비와 양 등이 우리 가족의 라이프 스타일을 못따라가서 이런 저런 기회비용 따져보았을 때 효율적이거든요.


가까운 곳에 반찬가게 두 곳이 있는데 입맛에 맞는 반찬이, 준비해놓는 반찬의 종류가 달라 골고루 이용하게 되더라고요. 이번에 한 곳 더 뚫었습니다. 여긴 반찬쇼핑몰이에요! 온라인 반찬가게. ㅋㅋㅋㅋㅋ


델리우드라는 반찬쇼핑몰인데 화학죠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맛있게 가정식 반찬을 만드는 곳이에요. 서울과 수도권 일부 지역은 직배송을 해서 이쪽 거주자에겐 특히 매력있는 곳이죠. 당일 조리한 음식을 밤 9시부터 아침 7시까지 배송하니까요. 일반 택배로 받더라도 요즘 택배 시스템 상 보통 다음날이면 받죠. 오복이 이유식 완제품, 이유식 재료를 온라인으로 구입해본 적이 있기 때문에 반찬은 완전 부담없이 시킬 수 있겠더라고요. ㅋㅋ


제가 받아본 반찬은 돼지고기 장조림, 동전 문어조림, 참치두부조림, 시래기 들깨국, 모둠피클, 김 구이 이렇게 6가지종류에요. 국이랑 조림, 구이 등 골고루 묶었죠? ㅋㅋ 배송은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 두 개 넣어서 안전하게 왔어요. 국은 살얼음이 살짝 껴 있는 상태였고 나머지는 얼어있진 않았어요.


델리우드에는 절이고, 굽고, 튀기고, 조리고, 볶고, 무친 각종 반찬들, 국, 요리류 등 많은 종류를 갖추고 있어요. 카테고리 구분이 잘 되어있는 편이고 무슨 반찬 살까 고민할 필요없이 엄마가 해주는 집밥 먹고싶으면 세트 주문을 할 수 있게 묶어져있기도 해요. ㅋㅋ 가격은 양을 비교해봐야겠지만 동네 반찬가게보다 싼 것도 있고 비싼 것도 있고 그렇더라고요.


전날 밤 상가에 다녀와서 뜻하지 않게 신랑이 평일 오전에 밥을 먹게 되었거든요. 배송을 딱 맞게 받아서 후다닥 델리우드에서 온 반찬으로만 밥을 먹어봤는데 저보다 입맛 까다로운 신랑이 깔끔하다고 칭찬해줬어요. ㅋㅋ 신랑이 전라도 출신인데 동향인 분이 하는 반찬가게도 그럭저럭이라 했었거든요. 이쪽이 입맛에 더 잘 맞나봐요. ㅋㅋ 동전 문어조림은 술을 부르는 맛이었어요. 막 맵지 않으면서 쫄깃해서 맥주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더만요.


오복이가 먹을 수 있는 것은 돼지고기 장조림이랑 김 구이, 시래기 들깨국 정도라서 그걸로 또 밥을 차려줬는데 한그릇 뚝딱 했지요. ㅋㅋ 특히 김 구이! 넘나 맛있는 것. 직접 기름 바르고 소금뿌려 구운 김인데 조금 짭쪼롬하긴 하지만 시중 파는 김이랑 비교불가. 고소하고 맛있어서 밥 없이 맨 김을 자꾸 먹게 되더라니까요. 오복이한테 김만 먹지 말라고 하면서 저는 막 하나씩 집어먹어요. ㅋㅋ


아이반찬 고민일 때, 혼자 계신 부모님께 정기적으로 반찬 보내드려야 할 때, 생일을 맞은 지인을 축하해주고 싶을 때, 출산 후 몸조리 음식이 필요할 때, 외식보단 집밥이 먹고싶을 때 반찬쇼핑몰 이용해보세요. 저는 서두에도 썼지만 종종 오프라인 반찬가게를 이용하면서 메인 요리 하나에 더 집중하거나 식사 준비 시간 자체를 줄일 수 있어서 넘 좋더라고요. ㅋㅋ 요리에 막 거하게 관심있지 않은 이상 잉여시간에 행복지수가 올라가요!


http://www.deliwood.co.kr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