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413 20대 국회의원 선거하는 날이네요. 저는 지난 토요일에 사전투표하고 왔습니다. 사전투표 투표율이 12.19%라고 하는데 제가 거기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갖는 투표권! 행사하고 오세요.


정알못이지만 헬조선을 원하진 않아 투표했어요. 투표하고 불평불만 정당하게 합시다. ㅋㅋ 오늘은 각종 SNS에 투표 인증샷이 넘칠텐데 온라인에서만 흥하지 않았으면 싶네요.


20대 국회의원 당선자는 임기동안 일 제대로 해 주시길. 공약한 것 지켜주시길. 국민 알길 개떡같이 하지 않길.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