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메디안 치약 터졌을 때 '지금 애경 쓰고 있는데 이 전에 썼던 것 짜증나네!' 이런 마음이었어요. 근데 쓰던 치약이 똑 떨어져서 치약 보관하는 곳을 뒤적뒤적 해 봤는데 딱 나오네요. 메디안 후레쉬 마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레쉬 마린 4개랑 후레쉬 포레스트 4개 묶어서 샀던 거예요. 후레쉬 마린이 좀 매워서 뒷전에 두고 있었는데 이제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이미 써버린 7개의 메디안 치약들. -_- 분통터지지만 어쩌겠나 하고 홈플러스로 들고 갔습니다.


홈플러스 고객센터에서 아모레퍼시픽 치약 환불 전용 포스를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워낙 많이 찾아오니 잘한 일이라 생각됩니다. 제가 갔던 날은 최초 뉴스 나가고 며칠 뒤 평일 오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몇 분이 줄을 서 계시더라고요.


제가 가진 치약을 보여드렸더니 바코드 찍어보시고 영수증 확인 등 아무 절차 없이 바로 환불해주셨습니다. 환불받은 금액은 2,500원. 제품에 따라 용량에 따라 환불 금액은 다른 것 같지만 찝찝해서 안 쓰고 버리느니 환불 받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다른 치약들도 전수조사 한다는데 지금 쓰고 있는 것 안 걸렸음 좋겠어요. 비나이다, 비나이다.

2016/09/27 - 메디안 치약 논란. 일상생활, 가능합니까?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