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뽀's Story/세상이야기 2016. 10. 29. 21:16
반응형

제주도 다녀오는 계획이 있었으니 사전 포스팅을 잔뜩 해야했으나 왜때문인지 너무 시간이 빨리가더라고요. 블로그가 아주 그냥 한산 그 자체. ㅋㅋㅋㅋ



뭐라도 포스팅 하고싶은데 아이랑 있는 시간엔 컴퓨터를 할 수 없으니 천상 월요일! 오복이 등원 후에나 끄적이기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주 여행이야기부터 후딱 풀어보겠어요!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