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상은 좋은 자극이 되는 것 같아요. 요며칠 제주도와 대만 여행 계획 때문에 두근두근이었는데 아이폰7 사전예약 후 택배 발송이 되었단 문자 받으니 또 다른 이유로 왤케 설레는지. ㅋㅋㅋ


신랑 아이폰6 케이스랑 필름 장착하고 여유있게 아이폰7 전용을 알아봐야지 했었는데 우체국 택배 톡이 온 이후로 완전 긴장해서 쇼핑모드 돌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셜커머스들은 아이폰7과 아이폰7플러스 악세사리 전용 쿠폰을 뿌리고 있고 안 살 수가 없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몬[링크]에서는 2만원이상 3천원 할인쿠폰 주고 위메프[링크]에서는 2만원이상 10% 할인쿠폰 줘서 같은 제품이면 금액에 따라 구매처만 달리하시면 될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인스킨 슬라이더S1

기존 아이폰5는 백업해뒀구요. 이제나 저제나 택배 언제오나(원래 저희 집 택배는 다 오후에 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고 있어요. 수령한다고 해도 개통 신청 해야하고 내일이나 되어야 순차적으도 되는데 일케 설레발입니다. ㅋㅋㅋㅋ

안녕 아이폰5

이러다가 포스팅 하나도 못하고 오복이 데릴러 가야겠다 싶어 의식의 흐름대로 두들기는 중이에요. 꺄핫.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