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6S, 아이폰6S+, 아이폰7, 아이폰7+가 3D 터치 지원 모델인데 전 그동안 아이폰5 쓰고 있었기 때문에 그것이 대체 무엇이더냐 이런 방관적인 입장이었어요. 이번에 아이폰7로 바꾸며 그 신세계에 입성했습니다.


처음에는 3D터치 기능을 켜고 감도 테스트를 하는데 도무지 감이 안 잡히더라고요. 왜 나는 아이콘이 춤을 추는건가 내 손이 문제인건가, 기기 불량인가 고민했는데 딱 한 번의 경험이 중요했습니다. 한 번 하니까 그 다음은 쉽더만요! 대신 티나게 한다고 퍽퍽 눌러요. ㅋㅋ


며칠 사용하지 않아 익숙하진 않아요. 기존 방식대로 쓰다가 아 맞다 이건 3D터치 지원하지 하고 깨닫는 수준. 또 의도치 않았는데 3D터치 기능으로 메시지 미리보기를 한다거나 키보드를 눌러 마우스처럼 만들곤 하는 수준입니다.


쓰다보면 재미있는 기능 많이 발견하고 저한테 최적화되겠죠. 아이폰7은 가지고 놀면 놀수록 재미난 기기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생각없이 이어폰 들고 나갔다가 낭패본 건 비밀. ㅠ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