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7에 3D풀커버 강화유리 필름을 붙였더니 아무 케이스나 사용할 수 없더라고요. 케이스 끝부분이 필름을 밀어내버리게 되어서. 너무 핏 되는 필름은 이게 또 안좋더라고요. 그치만 일반 강화유리 필름은 예쁘지가 않아서. ㅠㅠ


온라인으로 케이스를 사자니 어떤 것이 맞아떨어질지 알 수 없어서 케이스를 안 쓸까 했다가 사전예약할 때 온 택배에 낑겨있었던 젤리케이스를 넣으니 정말 자기 옷 찾아입은 것처럼 딱맞더라고요. 필름 끝과 케이스 끝이 일자로 연결되어 무엇이 폰이고 필름이고 케이스인지 분간이 어려웠어요. 그야말로 혼연일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명 젤리케이스도 좋고 뭐 다 좋은데 젤리케이스는 제가 애엄마 필수 케이스라고 목청높여 이야기했던 카드수납이 안 되는 문제가 있단 말입니다. 이게 한 번 맛들이니까 끊을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어쩌나 뒤적이다 신지모루 스마트폰 파우치? 스마트폰 포켓 이런걸 보게 되었어요. 일반 케이스에 붙이면 카드 수납 완성. +_+


가격도 비싸지 않고 괜찮은 제품 같아서 신랑 꼬셔서 같이 주문했는데 헐 대박. 기능은 둘째치고 색상이 촌스러워도 이렇게 촌스러울 수가 없는 핫핑크였어요. ㅋㅋㅋ 핑크 좋아하는 색 아니지만 아이폰7 로즈골드고 젤리케이스라 잘 어울릴 것 같아서 골랐는데 완전 폭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일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 파우치와 밴드가 있는 파우치 두가지가 있는데 제 손에 아이폰7이 큰 감이 있어 신랑은 일반으로 제껀 밴드 있는걸 했는데(배송비 안 내겠다고 하나 더 사긴 함) 대체도 불가능하고 진짜 울고싶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리케이스 좀 쓰다가 괜찮은 것 있음 바꾸잔 생각으로 일단 붙였는데 카드 한 장 넣었을 뿐인데 신지모루 스마트폰 파우치, 울고불고 난리 났어요. 정리 안해주면 정말 펑펑 울고 있고 정리해도 깔끔하게 떨어지지 않아요. 똥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폰4 쓰면서 신지모루 범퍼케이스랑 거치대 써 본 적이 있어요. 그래서 그만큼 오래된 업체고 믿음이 있었는데 이런 실패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랑이 뭔 기를 받았던지 이거 사면서 넘 기대하지 말라고 했는데 네, 진짜에요. 기대했다 뒤통수 맞았어요. 때리고 싶다 과거의 나. ㅠㅠ (실용성 있으나 색상과 우는 재질 땜에 비추에요. ㅠ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