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설 연휴 잘 쇠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시댁, 친정 코스를 돌았더니 너무 피곤해요. 연휴가 짧으면 친정에서 무리하지 말라고 오지 말라고 하시고, 신랑의 해외 출장이 잡히면 그 전에 다녀온다던지 해서 이렇게 전라도와 경상도를 찍고 경기도로 돌아오는 일은 잘 없었던지라 어깨에 곰이 올라탄 느낌이에요.


연휴 끝나고 기분 전환 겸 펌 했어요. 작년에 했던 c컬펌이 맘에 들어서 올해도 도전! 분당 오리역미용실 라온헤어에서 했답니다. 담당디자이너는 요을 쌤이었어요.


오리역미용실 라온헤어는 오리역 6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건물의 2층에 있어요. 찾아가기 너무 쉬워요. 2층은 계단도, 엘리베이터도 애매한데 에스컬레이터가 있어 편해요. ㅋㅋ


설 연휴 전에 머리 많이 하셔서 그런지 연휴 끝난 평일은 한가하더라고요. 요즘은 예약제 미용실이 많아서 그런 걸 수도 있고요. ㅋㅋ 암튼 조용한 분위기였어요.


차분한 우드톤 인테리어가 편하게 느껴졌고요. 햇볕이 잘 들어오는 창가자리에 네일아트를 간단하게 할 수 있어서 긴 시간 펌 하는 동안 지루하지 않을 것 같았어요. 또 한켠에 아기의자가 마련되어 있었는데 애 엄마는 이런 곳에서 눈이 반짝입니다. 아기의자가 있는 미용실을 본 적이 없어서 여긴 아이 데리고 와도 되겠다 싶었어요. ㅋㅋ


요을 쌤은 시술 관련해선 정확하고 단호한 목소리로 딱 부러지게 말했지만 사적인 대화는 잘 안하셨어요. 서브 해 주셨던 분도 조용한 편. 그래서 저는 간섭 없이 폰질했네요. 한편으론 조금 졸리기도 했어요. ^^;;


펌을 다시 하기 위해 클리닉만 받으며 지내온 시간이 몇개월! 비장한 각오였는데 지금 머리 상태가 조금 애매하더라고요. 층을 많이 낸 단발머리가 펌할 때 제약이 있단걸 생각 못했어요. ㅋㅋㅋ 그래도 벼르고 간거라서 요을 쌤과 많은 이야기 끝에 c컬펌 진행하기로 했어요. ㅋㅋㅋㅋ


본격 시술 들어가기 앞서 마실 것과 요깃거리를 챙겨주셨어요. 여기 테이블이 고정이 아니라서 손이 닿기 쉽게 옮겨주셨어요. 이렇게 하니까 별도 테이블 끌고 다니지 않아도 되고 손 뻗음 쉽게 닿을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아이디어인듯. ㅋㅋ


컷트한지 한 달밖에 안 됐기 때문에 별도 손질 없이 바로 펌 들어갔습니다. 약 바르고 샴푸하고 돌돌 말고 열처리, 고데기로 쫙쫙 펴주고 중화한 후 다시 샴푸. 그리고 드라이 순이었어요. 손질하기 편하라고 앞머리도 살짝 말아줬어요. ㅋㅋ


c컬펌은 잘 나왔어요. 근데 제가 작년 6월에 펌 하고 지금까지 클리닉만 받으며 지내와서인지 머릿결이 아무래도 상했다는게 느껴져요. 집에서 홈케어 열심히 해야겠어요. ㅋㅋ 요을 쌤이 챙겨준 로레얄 샴푸와 오일 샘플도 팍팍 쓸려고요. ㅋㅋㅋ


한 번 감고 제 손으로 손질한 뒤에 포스팅 하고 싶었는데 시간에 쫓겨 발행을 먼저 해요. 다른 예약 포스팅도 없고 얼른 쓰자! 하는 마음으로 키보드 두드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당에서는 미금역미용실 가봤고 이번에 오리역미용실로 발을 넓혀 봤는데요. 매장 별 특색있는 인테리어와 디자이너의 실력, 서비스가 고객을 사로잡는 법! 라온헤어도 괜츈합니다! 카카오헤어샵과도 제휴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고 블로그[링크]에서 직접 시술 한 이미지 확인도 할 수 있으니 둘러보세요. 예약하고 가면 할인도 된답니다. ㅋㅋㅋ 오리역미용실 라온헤어, 꼭 예약하고 가세요!




라온헤어 031-717-7701
평일 AM10:30~PM09:00
주말 AM10:30~PM08:0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