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머리한지 얼마 안 지난 것 같은데 부시시, 덥수룩해서 인계동 미용실 더더헤어에서 커트하고 시세이도 살롱 솔루션 클리닉 받았어요.


더더헤어는 같은 건물에 민트점과 골드점이 있어요. 저는 지하철타고 수원시청역에서 올라와서 골드점을 먼저 봤거든요. 예약은 민트점에 했는데. 잘 못 찾아왔나 당황했다가 물어보고 갔어요. ㅋㅋㅋ 나혜석거리에서 큰 길로 나오는 길이면 민트점이 먼저 보일거예요. 뭐 어딜 가도 가까이 있으니 찾기 어렵진 않아요. 두 곳이라는 것만 미리 알고 있으면. ㅋㅋㅋㅋ


예약을 하고 가서 빠르게 시술 들어갈 수 있었어요. 우선예약제로 운영되고 선 예약하면 할인받을 수 있어요. 그럼 무조건 예약이죠. ㅋㅋ 제가 이틀 전인가? 삼일 전인가 전화했는데 원하는 시간엔 예약이 차있었어요. 다른 시간에 받았는데 평일인데도 찾는 사람이 많은가봐요. 연말이라 행사가 많은 탓도 있을 것 같네요.


이전에 커트한 게 맘에 들어서 똑같이 하고 싶었는데 기장을 자르면 컬이 잘려나가 관리하기 어렵단 말에 유지하고 다듬는 정도로 했어요. 대신 클리닉에 힘 빡 주는 걸로. ㅋㅋㅋㅋㅋㅋ


인계동 미용실 더더헤어는 디자이너와 1:1로 처음부터 끝까지 미용이 이루어져요. 가운 입고 상담, 컷트, 샴푸, 클리닉, 마무리, 인사까지 모두! 스텝없이 디자이너와 긴밀하게 이루어진답니다. 왔다갔다 다른 손 타지 않고 정확한 관리가 되는 시스템 같아요. 이 때문인지 매장이 혼잡하지 않고 좁은 공간이라도 잘 활용 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제 담당 디자이너는 EUN쌤이었는데 대화가 잘 통했어요. 애 엄마라니까 친구 이야기 까지 끌어오셔서 공감해주시고 제가 관심있어하는 것 위주로 대화를 끌어나가시더라고요. 1~2시간 1:1로 계속 같이 있어야하니 대화가 잘 통하면 좀 더 즐거운 시간이 되겠죠? 같은 자리 계속 앉아있음 좀이 쑤시잖아요. ㅋㅋㅋㅋ


커트는 앞머리 좀 자르고 옆에 붕 뜬 머리 쳐내고 층 정리했고요. 시세이도 살롱 솔루션 클리닉은 로우 데미지 기준으로 진행했어요. 머리 다 하고 났더니 매직한 것 마냥 차분하고 날아갈 것 같은 가벼운 기분이었어요. 제가 많이 안 돌아 다니고 관리하기 쉬운 스타일을 추구하는데 정말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만들어주셨더라고요. 여자는 투자한만큼 예뻐지나봐요. 사진빨도 잘 받는 듯. ㅋㅋㅋㅋㅋㅋ 겨울이라 싸매고 다닌다고 빛을 발하지 못해서 그렇지. ㅠㅠ


인계동미용실 더더헤어에서는 시세이도 제품을 사용하더라고요. 시세이도 살롱 솔루션 클리닉은 처음이었는데 1년 기준 염색이나 펌 같은 화학적 시술을 4회 이상 하면 헤어 손상이 많이 되었다고 보고 하이 데미지로 들어가더라고요.


저는 펌이랑 염색 더해봤자 3회 정도 되어 로우 데미지로 시술했고요. 근데 만약 염색할 때 탈색을 했다면 이건 손상도가 높다 본대요. 어떻게 시술 받을진 담당 디자이너와의 소통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클리닉 방법은 다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 처음에 불순물 제거하고 단백질 보충하고 오래 유지되도록 처치하고. 하고 났을 때 얼마나 마음에 들고 오래가는지가 중요하겠죠. 제가 느낀 바로는 시세이도가 무코타, 하오니코와 견줄만하게 좋더라고요! 모리타랑 아베다도 괜찮았는데 무코타, 하오니코, 시세이도는 무겁고 차분한 것이 더 오래가는 것 같아 좋았어요.


그리고 이건 미용실마다 서비스의 차이인데 더더헤어에선 샴푸할 때 배에 따뜻한 팩을 올려줘요. 보통은 두피마사지 정도 해 주는데 핫팩은 정말 신선했어요. 배가 허하게 누워있는 것 보다 백배천배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됩니다. 사람이 배가 따뜻해야하잖아요. ㅋㅋㅋㅋㅋ


차와 간식도 카페처럼 챙겨주고 여기 다닐만 합니다. ㅋㅋㅋ 네이버에 평을 남기면 손거울 선물도 준대요! 깨알같은 선물도 챙기고 헤어스타일도 살리고 인계동 미용실 더더헤어 추천합니다!


전 이날 오후 머리하고 산타행사가 있어서 오복이 어린이집으로 출동했는데 화장을 안하는 대신에 머리빨 살려서 잘 놀고 왔답니다. 행운권 추첨해서 잡곡쌀도 받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예쁜 머리 만들어준 인계동 미용실 더더헤어 인계민트점 Eun쌤께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사진은 어린이집에서 찍은 오복이와 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한지 며칠 지났지만 가볍고 생기 머금은 머리카락이 넘나 맘에 들어요!


다음 지도에서 더더헤어 치면 인계골드점만 나오는데 같은 건물 끝쪽에 인계민트점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젤 위에 올려놓은 사진으로 외관을 보고가면 더 좋구요.



모두의 블로그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