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상에나 만상에나!! 제가 티스토리에서 하는 이벤트에 선정됐어요! 얼마 전 싱가포르 여행계획 포스팅 했었잖아요. 그게 된 거예요.



선정자 발표일이 하루 늦춰졌었는데 손꼽아 기다린던거라 잠을 못 이뤘어요. 그래도 선정돼서 기분은 업업업!

동반인은 비용 부담에 최대 1인까지만 가능해서 완전체 가족으로 갈 순 없지만 해외 출장이 잦은 신랑 주말에 쉬라하고 아이랑 갈 수 있어 그럭저럭 만족합니다. 신랑없이 4살 아이를 동반한 3박 5일 해외여행이 기대했던 것만큼 즐겁지 않을 수 있고 사실 고행길이 될 가능성이 농후하지만 이 설렘, 넘나 좋으네요!

출발일이 임박해서 여러 준비, 기타 일정이 있어 포스팅 잘 못했었는데 다녀와서 폭풍 포스팅 하겠습니다. 몰아쳐야죠. ㅋㅋㅋㅋ 싱글벙글 행복합니다아. 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