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생이 오복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숫자합체로봇을 사 줬어요. 크리스마스에 제일 신나는 건 역시 아이들인가봐요. ㅋㅋㅋ 엄마, 아빠는 물론이고 할아버지와 할머니, 이모, 삼촌까지 나서야 하니 원. 어린이집에서도 별도로 선물을 준비하고 도대체 크리스마스에 선물을 몇 개를 받는 거예요? ㅋㅋㅋㅋㅋ 나는 아무것도 없는데! ㅋㅋㅋㅋㅋㅋ 자식사랑, 손자사랑, 조카사랑, 아이사랑. 만세 만세 만만세. ㅋㅋㅋㅋㅋㅋ


오복이가 숫자를 워낙 좋아해서 숫자와 관련된 장난감 중 고른건데요. 처음엔 조카 장난감인 시계에(이것도 결국 숫자 ㅋㅋ) 빠져서 쳐다도 안 보다가 이내 관심을 가지더라고요. 오복이에게 첫 로봇 되시겠습니다. ㅋㅋㅋㅋ


중국 제품을 직수입 한 것 같아요. 박스부터 중국어가. ㄷㄷ 그래서 정식 명칭은 모르겠고요. 숫자합체로봇이라고만 알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박스랑 투명한 틀이 정리 상자가 되어 버릴 수 없게 만들어놨더라고요. 덕분에 흩어지지 않고 정리하는 습관을 가지게 해 줬어요. 아이 좋아라. ㅋㅋㅋㅋ


0부터 9까지 숫자 10개랑 연산기호 5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숫자들은 탱크, 전투기, 배 이런걸로 변신하고 이걸 다 모아서 하나의 큰 로봇으로 만들 수 있어요. 연산기호는 +-×÷ 인데 요게 각각 작은 로봇이고요. =은 칼이랑 총, 슈류탄 보관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자기해요.


조립이 4살 아이가 아, 이제 5살이죠. ㅋㅋㅋ 작년 크리스마스에 4살이었던 아이가 하기에 쉬운 편은 아니랍니다. 그래서 이모부가 더 신나는? 아빠가 더 신나는 장난감이에요. ㅋㅋㅋ


제부는 큰 로봇 완성을 잘 하던데 저는 아휴, 귀찮네요. ㅋㅋㅋ 다행이 오복이가 해달라고 하진 않고 제대로 된 형체가 아니지만 자기가 뭘 만들었다고 좋아해요. ㅋㅋㅋㅋ 자꾸 자기가 만든 것 보라고 해요. ㅋ


알파벳변신로봇도 있던데 이것도 그 나름으로 귀엽더라고요. 로봇과 조립에 좀 더 관심을 가지면 구입을 고려해봐야겠어요. 퀄리티에 비해 그다지 비싸지 않더라고요. 숫자합체로봇 16,000원, 알파벳변신로봇 18,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 제품이라 그런가? 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