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느날 갑자기 블로그 방문자 수가 껑충 뛰어 봤더니 카카오톡에서 들어오더라고요. 이런 트래픽은 실로 오랜만이었어요. ㅋㅋㅋ 이렇게 도배가 되는거면 뭔가 떴구나 해서 뒤져봤더니 카카오 채널에 금붕어 포스트가 올라가있더라고요.


그 포스트는 아래 링크 걸어놓아요. 별 내용은 없지만 생각지도 못한 트래픽이라 반가웠어요. 카카오 채널에서도 한참 밑에 있던데 카카오톡 메신저 기능만 쓰던 저로선 얼떨떨했어요. 이쪽 트래픽 꽤 쏠쏠하더라고요. 동물과 친해져야 하나요? ㅋㅋㅋ

2017/12/21 - 난데없이 우리 집에 온 검정 금붕어 한마리


더 좋았던건 카카오 채널에서 사라지고 다음으로 넘어가서 다음 모바일, 다음 PC 쪽 이색 동물 친구들이라는 이름의 트래픽이 또 와르르 쏟아졌다는겁니다. 잠시였지만 넘나 행복했습니다. ㅋㅋ


평소 3천명 전후 일 방문자 수가 나오는데 금붕어 포스트가 카카오 채널과 다음 메인에 노출되면서 이틀동안 23,000명 넘는 방문사 수가 찍혔어요. ㄷㄷㄷ 왕년엔 종종 있었지만 요 몇년 사이엔 1년에 한두번? 있을까 말까 한 일이 됐는데 가뭄의 단비네요. ㅋㅋㅋ 2018년도 밝았는데 올해는 좀 더 알찬 내용으로 메인 터졌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티스토리 블로그가 노출될만한 곳이 사라지고 있는 추세고 네이버쪽에 계정 파신 분들도 많던데 전 하나도 버거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도 티스토리에 눌러앉아 열블 할려고요. ㅋㅋㅋ 카카오 관계자님들! 제 블로그 사랑해주세요. ♥ (아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