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초대장을 배포했었습니다.

2009/10/18 - [뽀's Stroy/나눔이야기] - [나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 (마감)

10장을 배포했었는데 블로그 개설은 24시간 이내 100%, 첫 글 등록은 50% 정도 되네요. 게중에 꾸준히 활동하고 계시는 분도 몇분 눈에 띄구요. (초대장을 배포한 블로거라 일종의 책임감이 드는것인지 모르겠지만 그 분들의 블로그를 종종 들어가보게 됩니다. ㅋㅋ)

10분의 새로운 블로거 분들의 색깔있는 블로깅을 기대합니다. 짝짝짝!!!




본격적으로 하고싶은 말은 10분중의 한분인 juneymedia님께서 제 블로그 배너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동영상 제작, 편집, 모션 그래픽과 관련된 블로그를 개설한다는 목표가 뚜렷한 분이었고 실제 그 방향으로 잘 운영하고 계시는 분입니다.

http://juneymedia.tistory.com/


그 특성을 십분 살려 제게 멋진 선물을 주셨으니, 초대장 하나 드리고 배로 받았네요.

너무 감사 드립니다. ㅎㅎ



멋지죠? 저보다 제 블로그를 더 잘 표현해 주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문제는, 이 배너를 사이드바에 삽입하려 했는데 알려주신 태그가 전혀 먹지 않는다는거 ㅠ_ㅠ 만들어주신것 열심히 활용해야하는데 제가 뭘 놓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얼른 원인을 찾아서 멋드러지게 걸어놓겠습니다. -_-!!!!!!! 야호~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