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괌 남부 가이드투어 예약했습니다. 친구들이랑 아이를 동반하는지라 큰 욕심 내지 않고 휴양을 목적으로 떠나는 여행이에요. 그래서 렌트를 고민하다 포기하고 4~5시간 정도 소요되는 가이드투어로 결정했어요.


괌 가이드투어는 괌자길(괌 자유여행 길잡이라는 네이버 카페명의 준말) 기준으로 중부, 남부, 귀국투어가 있습니다. 북부는 크게 땡기지 않아 남부로 하자고 제가 주장했어요. ㅋㅋㅋ 남부투어가 시간이 젤 오래걸리고 비용도 비싸지만 곗돈은 이런데 쓰라고 있는 거겠죠. ㅋ 몇 년 야금야금 모은 것 쓸어다 붓기. ㅋㅋㅋㅋㅋㅋ


포인트에 대한 설명과 가이드분께서 사진을 찍어주신다 하니 정말 투어에만 집중할 수 있겠더라고요. 게다가 단독투어! 딱 우리 팀만 다니는거라 아이나 어르신 동반할 때 좋아요. 그래서인지 찾아보면 후기도 좋답니다. ㅋㅋ 사실 1~2년 전 다른 친구가 괌자길에서 남부투어를 했더라고요. 그래서 더 믿고 예약했습니다.


남부투어에는 인생샷 건진다는 메리조부두, 물고기 좋아하는 친구 아이가 좋아할만한 이나라한 자연풀장이 들어가있어요. 여러모로 기대됩니다. 다녀와서 진짜 후기 썰을 풀어야하는데 맘만 앞서 사전 포스팅을 계속 하고 있네요. ㅋㅋㅋ 다녀온 후기는 바로 올린단 보장도 없고. 6월에 다녀온 가오슝 여행후기 아직 끝 안 난거 보면 올릴 수 있을 때 아무말대잔치 하는 것이 맞는 것 같아요. ( ..)a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