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살 아이와 함께 오사카 3박 4일 여행 다녀왔어요. 이번 여행 컨셉이 '어쩌다 초저가여행'이에요. ㅋㅋ 사연은 이 전 포스팅에 있습니다. ㅋㅋㅋㅋ

2019/05/25 - 6살 아이동반 오사카여행, 최저가 도전 ㄱㄱ


저렴하면서도 위치나 편의시설 등을 따져보면 역시 한인민박! 전 오사카 가성비 숙소인 투어팰리스에서 3박 했답니다. 료칸 신세계라는 이름도 병행해서 쓰는 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에선 그 이야기 해볼게요.

투어팰리스는 오사카 가성비 숙소로 적합한 조건을 두루 갖추고 있어요.

1. 한국분이 운영하시기 때문에 말이 통한다는 점(한국에서 카카오톡으로 문의 가능)
2. 물가 비싼 오사카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숙박비
3. 다들 가는 난바(도톤보리)와 가깝고 츠텐카쿠, 텐노지 동물원은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 있다는 점
4. 각종 노선이 지나는 중심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다는 점
5. 다다미방에 머물 수 있다는 점
6. 메가 돈키호테, 다이소 등 쇼핑 포인트가 복잡한 난바역을 벗어나서 갈 수 있다는 점

등등의 장점이 있기 때문이지요. 여러 부분에서 저랑 잘 맞았어요. 오사카 한인민박 추천해요. 아래 좀 더 풀어볼게요. ㅋ


저는 에어서울 RS711편을 이용해 간사이 국제공항에 오전 9시 5분 도착했어요.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가게 되어 짐 맡기고 이동하려고 했는데 방 청소가 일찍 마무리 되어 12시 경 401호에 입실할 수 있었습니다. 굳굳. 호텔과 달리 프론트가 24시간 오픈이 아닌데 앞에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와 카카오톡 ID가 붙어있어 빠르게 연락할 수 있었어요.


전체적인 부분 먼저 말씀드릴게요. 오사카 한인민박 투어팰리스는 9층 건물이었고 모두 객실로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층당 2개의 객실이 있었어요. 열쇠로 직접 문을 잠그고 열어야 하는 구조였습니다. 머무는 기간 동안 다른 숙박객과 마주친 적이 없었고, 특별한 소음도 느끼지 못했어요. 영상으로도 쭉 찍어봤습니다. ㅋㅋ


다른 분들의 후기를 찾아보니 높은 층에서는 좀 더 트인 시야에 덴노지 동물원 뷰가 예뻤었는데 4층은 고가도로에 막혀있더라고요. 그래서 뷰는 그냥 그랬고 새벽에 차가 달리는 소리가 흘러 들어왔어요. 그리고 간간히 동물 울음 소리가 들려 동물원 앞에라는 것이 실감났습니다. ㅋㅋ 볕이 잘 들어와서 자기 전 커튼 필수로 쳤어요. 커튼 차광 잘 됩니다. ㅋ 아침엔 정말 따사로운 햇볕이 듭니다.


오사카 가성비 숙소 투어팰리스 401호 방은 6살 아이와 어른 1명이 쓰기에 적당한 크기였고 침구류는 삶아 빤 것처럼 뽀송하고 깔끔했습니다. 이불은 3채 준비되어 있었는데 싱글사이즈로 저는 2채 꺼내서 깔고 덮고 했어요.

호텔처럼 1일 1클리닝이 아니에요. 수건과 휴지통 비움이 제공되니 사용한 수건은 문 입구 쪽으로 몰아놓고, 이불은 적당히 개켜놓고 저녁에 돌아와 다시 펴고 사용했습니다. ㅋ


화장실과 욕실이 분리되어 있어 편했는데 화장실은 좁은 감이 있습니다. 성인 남자면 갑갑할 것 같았는데 그 공간에 비데까지 알차게 들어가있었던 것이 일본답다 생각했어요. 그리고 문득 생각난건데 화장실이 막히면 대참사가 날 것 같은데 여긴 어떻게 청소하나 싶었어요. ㅋㅋ


욕실에는 비누와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호텔이 아니라 대용량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따뜻한 물 펑펑 잘 나오고, 수압도 적당해서 오복인 매일 욕조에 물 받았어요. 아이가 뜨거운 물, 찬 물 온도 맞추긴 어려웠지만 제가 한 번 해주면 급격히 온도가 바뀌진 않아서 혼자 잘 하더라고요!


일회용 칫솔과 수건이 제공되는 점은 오사카 한인민박이지만 훌륭했어요. 특히 수건이 인당 2장씩 매일 제공되어 여유롭게 사용했어요. 2L생수가 한 병 제공되어 있는동안 마실 물 걱정이 없었고요. 냉장고 크기 커요! 전자레인지도 떡 하니 있습니다. 장봐서 가득 채워놓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ㅋㅋ 근처 돈키호테, 옥출마트 등 장보기 좋아요.


헤어드라이어 성능 무엇? 삘삘거리지 않습니다. 파워 좋아서 머리 말리기 짱 좋았어요! 또 멀티어댑터와 멀티탭을 들고가지 않아도 되게 준비되어있었어요. 오사카 한인민박 퀄리티가 이정돕니다. 크. ㅋㅋ 혹시 하는 마음으로 멀티어댑터 들고갔었는데 준비가 너무 잘 되어 있었어요.


TV는 우리 집에도 없는거라 여기서도 볼 일이 없었고요. 메뉴얼이 있었던 파일집에 추천 여행 일정, 인근 맛집 소개와 지도가 나와있어 잘 활용했답니다. 그건 따로 소개를 해 보는 방향으로 할게요.


무료 와이파이 제공되는데 저는 로밍을 해가서 그걸 주로 사용했어요. LTE 속도가 더 잘나온답니다. 로밍이나 유심, 포켓와이파이 중 하나는 해 가실테니 제공되는 무료 와이파이는 만약을 대비하는 정도라고 생각해요.


음. 대략 언급해야 할 것들은 다 한 것 같죠? ㅋㅋ 사진에 맞춰 생각나는대로 썼는데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별도로 보충해볼게요. ㅋ 총평하자면 투어팰리스는 전반적으로 무난한 오사카 가성비 숙소라고 말씀드리고싶어요. 가족이나 단체로 자유여행 숙소 찾아야할 때 우선순위 올리기 좋은 곳?


오사카 한인민박 투어팰리스 주소와 전화번호는 적어가시거나 캡쳐하세요! 비행기에서 입국신고서 쓸 때 필요해요! 입국심사 중에 다시 쓰라는 분 많이 봤습니다. 저는 영어로 썼는데 이게 뭐냐 그러시길래 호텔 주소라고, 어드레스! 하니 읽어보시고 패스 해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씨를 못써서 읽다 포기하신 느낌이었지만. ㅋㅋㅋㅋㅋㅋ 한 번 살펴보세요!


▶ 오사카 가성비 숙소 투어팰리스 정보 ◀

- 주소 -
1 Chome-2-2 Ebisuhigashi, Naniwa Ward, Osaka, Osaka Prefecture 556-0002

- 전화번호 -
+81 6-6647-1555

- 홈페이지 -
http://www.osaka1234.com/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https://pf.kakao.com/_xcbTMxd

- 주요 관광지와의 거리 -
텐노지 동물원 도보 1분
텐시바 카페거리 도보 5분
츠텐카쿠 도보 1분
아베노 하루카스 도보 10분
덴덴타운 도보 5분
쿠로몬시장 도보 15분난바 도보 20분

- 구글맵 -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