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곧 오복이 유치원 여름방학입니다! ㅋㅋㅋ 뭐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평소에 유치원 째고 여행을 가기도 하고, 아이들 여름방학과 직장인 여름휴가가 겹치는 7말 8초엔 모든게 비싸고 복잡해서 집 근처만 당일로 왔다 갔다 하는데요.


유치원에서 방학 숙제를 내 주는데 거기 꼭 뭐 하면서 지냈는지 사진을 붙이거나 그림을 그리게 되어있어서 강렬한 것 하나 하긴 해야해요. ㅠㅠ 이 더운 여름에 뭐하면서 지내야하나 고민됩니다. 집에만 있는 건 답답하잖아요!


여름방학 계획을 세우는 것도 문제지만 오복이 있을 땐 PC를 켜지 않기 때문에 예약 포스팅 하기 바쁘네요. ㅋㅋㅋㅋ 아이 방학에 엄마도 덩달아 맘이 급해지는! 6살 아이는 좋고, 엄마는 편한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투척해주세요. 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