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s컬, c컬 펌 하다가 간만에 볼륨매직 했습니다. ㅋ 부스스 최고봉을 달리던 머리를 차분하게. 단정하게. 뿌듯합니다. -_-v


2020년 새해가 다가오니 뭐라도 하고 싶은 맘에 머리를 볶았습니다? 볼륨매직이라 펌을 했는데도 볶았다고 하기가 그렇네요. 암튼. 변화를 줬습니다. 후기를 전해요!


곱슬에 모발이 가늘고, 잘 빠지는 사람이 저입니다. 그래서 머리감고 바로는 괜찮은데 시간 지나면 부스스 일어나서 귀신 산발한 것처럼 됩니다. orz 똥손이라 관리가 더 안 되는 타입이에요. 아시죠? ㅋㅋ


이번에 서판교 운중동 미용실에 신규 오픈한 예온헤어에서 볼륨매직 했는데요. 펌이 좋긴 하드만요. 며칠 됐는데 짱짱하니 만족합니다. (사실! 첫 날이 젤 예뻐요. 누가 내 머리 맨날 만져줬음 좋겠다. ㅋㅋ) 오래오래 유지되길 바랍니다. ㅋㅋ


서판교는 영통에서 자차로 30분, 대중교통으론 1시간 정도 걸려요. 판교는 대부분 새 건물에 새 집이고, 트랜디해요. 분위기 전환에 좋습니다. 예온헤어도 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서 내부 너무 깨끗하고 깔끔해요. 식물들도 넘나 쌩쌩한 것. ㅋㅋㅋ 큰 길에서 몇 블럭 들어와있는데 동네가 조용하더라고요.


위는 미용실 가기 전 샴푸, 린스하고 말린 다음에 헤어에센스 바른 상태입니다. ㅋㅋ 평소 펌하고 컷트 말고는 아무것도 안 하는데 머리색이며 모발 상태며 거지꼴이에요. ㅠㅠㅠㅠ


기존에 펌 했던 것이 남아있었는데 끝 부분 컬을 살리면서 가는 것이 좋지 않겠냐고 가연 디자이너 쌤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귀 얇은 전 그렇게 가자고 했습니다. ㅋㅋ 대신 앞머리는 제가 내고 싶은 대로 냈어요.


정수리쪽은 하늘 하늘 서 있는 잔머리 빼곤 풀이 죽어있기 때문에 왕 구르프로 말아주고 나머진 고데기로 쭉쭉 펴 줬어요. 똥손of똥손이라 최대한 손 덜 가게 했어요. 머리 말리는 법이랑 구르프, 헤어롤으로 손질하는 법을 알려주셨는데 왜 지나면 까먹나요? ㅋㅋ 영상이라도 찍어놔야 할 듯.


여기는 프랜차이즈 미용실처럼 큰 미용실이 아니라서 예약하고 가는 것을 추천하고요. 예약하고 공간과 가연 디자이너 쌤을 독점할 수 있습니다. ㅋ 1:1이라서 헤어 이야기 뿐만 아니라 잡다한 이야기도 편하게 할 수 있었어요. 사진도 막 찍고. ㅋㅋ


뒤쪽에 충전 케이블 등 여유있게 되어있어 기본 짐을 옷장에 넣어두고도 전자책단말기며 스마트폰이며, 카메라를 막 올려두고 썼어요. 요즘은 뭐 카카오헤어샵, 네이버예약으로하면 편하니까요. 예약 추천.


볼륨매직하는데 총 2시간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예약한 시간을 오로지 투자받을 수 있었고, 요즘 펌 하는 시간이 그리 길지 않더라고요? 오전에 가서 점심시간에 맞춰 나오면 밥 먹고, 디저트 먹고 넘나 좋습니다. ㅋㅋ 이날 신랑이 연차라서 노닐다 집에 들어갔네요.


머리가 잘 되어서 외출을 많이 하고 싶네요. ㅋㅋ 연말연시라 나갈 일이 많을 때라 잘 한 것 같아요. 잘 했어, 내 자신! ㅋㅋ 올해는 설 연휴도 빠르고 하니 미리미리 챙겨서 머리합시다? (요즘은 명절 연휴라고 머리하고 안 그런담서요? 다들 여행가시느라...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서판교 운중동 미용실 예온헤어에서 볼륨매직 한 후기를 마칩니다. 아래 명함과 맵 첨부할게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113번길 12-1 1층, 가연 디자이너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