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양말세트 자랑해봐요. 플라잉삭스에서 '예쁜 양말 선물세트(3종) N.995'으로도 올라와있는 제품이에요. 구성은 좌측부터 다이아몬드 패션양말 베이지, 더블하트 패션양말 흰색, 파스텔 패션양말 베이지입니다. 바탕색이 흰색, 베이지로 무난한데 포인트가 살짝 들어가있어요. 전체적으로 활기찬 느낌이 봄 양말이구나 싶어요.


요 양말들은 225~260mm 가능한 여성용이고 발목 위로 15cm 정도 올라온답니다. 봄~여름 충분히 신을 수 있어요. 크게 두껍지도, 얇지도 않습니다. 면 73%라 촉감도 괜찮아요. ㅋㅋ 날이 풀리고 있으니 예쁜 양말에도 관심이 많이 가네요.


착샷을 많이 보여드림 좋을텐데 양말 신은 발 사진은 어떻게 찍어야 예쁘게 나오는지. ㅋㅋㅋ 제가 제껄 찍으니 너무 못생기게 나오더라고요. 있는 사진도 못 올리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멀리서 찍어주면 좋을텐데 밖에 나가서 신발 벗고 찍어달라고 하기도 민망. 네, 전 쫄보에 눈치도 많이 봅니다. ㅠㅠ


아래 사진은 안 보이지만 안에 '파스텔 패션양말 베이지' 신고 있답니다. ㅠㅠ 얼마 전에 홍콩여행 다녀왔는데 그 때 플라잉삭스 양말과 덧신(페이크삭스) 싹 챙겨가서 잘 신고 왔어요. 1~2만보 걸어 다니느라 발이 무지 피로했습니다. ㅋㅋㅋ 양말도 열심히 짓눌렸을 텐데 빨아보면 여전히 새것 같아요. 퀄리티 굳굳.


낱개로도 살 수 있고 원하는 구성으로 선물세트도 만들 수 있어요. 흔치 않은 예쁜 봄양말 구경하러 양말 전문 쇼핑몰 플라잉삭스에 가 보세요!


플라잉삭스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적립금을 준답니다. 최대 5천원 할인 받을 수 있어요. (기본 가입 1천원+추천인 가입 4천원) 제 코드는 yunbbo이에요. 입력하면 양말 한 켤레는 공짜로 킵하는 거예요. 당장 안 써도 세이브 해두세요. ㅋㅋ 네이버페이(NPay)로도 살 수 있는데 간편한대신 적립금을 쌓을 수 없다는 것이 함정입니다.



플라잉삭스[링크]





2019/02/21 - 진짜로 안벗겨지는 여자 덧신, 페이크삭스!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