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네일샵 버베인뷰티에서 6월! 이달의 아트로 손젤 했는데 예쁘게 잘 됐어요! ㅋㅋㅋ 이른 여름휴가를 준비하며 '오랜만에 손 관리다!' 하고 찾아갔는데 맘에 듭니다. 엄지만 나온 손 투척하는 건 무슨 심리? ㅋㅋㅋㅋ 사진이 마땅찮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벋뜨 아래 가면 전체 사진 나온다는거.


갈수록 손이 건조해지고 주름잡히는게 느껴져서 살짝 스트레스였어요. 승무원들이 바른다는 핸드크림도 갖고 다니거든요. ㅋㅋ 근데 저 해주신 쌤이 뭔소리냐고 그런 말 말라고 손 보드랍다고 해 주셔서 되게 훈훈하게 나왔어요. ㅋㅋㅋㅋ


버베인뷰티는 수내역 1번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하면 오른쪽에 코리아나빌딩이라고 가로로 긴 건물 있거든요. 거기 3층에 있어요. 찾기 어렵지 않아요. 그래도 아래 지도는 넣어놓을게요.


예약 또는 전화하고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저 평일 10시 오픈하자마자 갔는데 네일아트 쪽에 저, 속눈썹 쪽에 다른 분 오셨어요. ㄷㄷㄷ 분당에서 네일 잘하는 곳으로 소문났나봅니다.


제가 네일 유목민으로 여기저기 다녀봤는데 이달의 아트 중 고르는게 퀄리티며 가격이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젤 자신있는 디자인이니까 샘플로 본 그대로 나오고요. 또 가격 착하면 나이스 아닌가요? ㅋㅋ 사실 원하는 디자인 가져갔는데 손톱 모양때문에 다른 추천을 받은 일이 몇 번 됩니다. ㅋㅋ


버베인뷰티에서는 이달의 아트 균일가로 55000원에 진행할 수 있어요! 그라데이션, 프렌치, 스티커, 아트 몇 개 올리면 자꾸 가격 상승이니 이달의 아트에서 나랑 맞는 디자인 찾아보아요. ㅋㅋㅋ

@수내역네일 버베인뷰티 6월 이달의 아트

전 형광 느낌 나는 걸로 하고싶다고 어렴풋이 생각하고 갔는데요. 비슷한 느낌나는 디자인이 딱 있어서 빠르게 결정하고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기본 디자인에서 조금 더 쨍한 색 넣어주셨고 큐빅도 제 손에 맞게 조절해주셨어요.


평소엔 손톱만 열심히 자르다보니 큐티클 제거할 것이 많아 부끄. ㅋㅋㅋ 열심이 뜯겨져나가는 나의 큐티클들 안녕. 만나서 반가웠고 다신 보지 말자. ㅋㅋㅋ


양 손 번갈아가면서 바르고 굽기 바빠서 과정 사진은 거의 없슴돠. 뭐 이건 어딜 가나 똑같으니까요. 결과가 잘 나오면 됐죠. ㅋㅋ 완성샷 보세요. 잘 됐죠?


저한테 코랄 잘 받는다고 해주신 쌤. 코랄이 즐겨하는 색은 아닌데 띄워주시니 기부니가 자꾸 좋아졌어요. 손톱이 길고 예쁜 모양은 아니라 여전히 부끄부끄 하지만 원장쌤이 꼼꼼하게 해주셔서 네일아트도 짱 예쁘게 됐고 기분도 공중부양해서 나왔답니다. ㅋㅋㅋ 그래서 롯데백화점가서 돈을 쓴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화점을 품고있는 수내역. 이 일대는 지름신을 부추기는 곳입니다. ㅋㅋ


수내역네일 깔끔하게 잘하는 곳 찾으시면 버베인뷰티 추천해요. 이제 본격 쪼리며 샌들 신을 일이 많을꺼라 패디큐어도 해야하는데 재방 할 것 같네요!


아, 버베인뷰티는 속눈썹 연장, 속눈썹 펌, 왁싱, 피부관리, 붙임머리도 하더라고요. 네일과 패디는 왼쪽에서 하고 나머진 오른쪽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되어 잘 못 봤지만 잘 해주실 거예요. ㅋㅋ 원장쌤이 다른 것 같았어요.

왼쪽은 네일아트
오른쪽은 왁싱&속눈썹

일요일과 공휴일에도 영업하니 예약 날짜 잡기 좋습니다. 그럼 수내역네일 버베인뷰티 추천하며 포스팅 마쳐요. 뿅.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