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19로 전세계가 들썩이는데 세상에서 젤 팔자 좋은 오복이. (아이가 뭔 죕니까? ㅠㅠ 이런 세상이어서 미안하다!) 조용하게 있어서 가보니 이러고 있습니다. ㅋ


허리랑 목에 무리가는 자세는? 우리가 제일 편하게 있는 자세라고 하죠. ㅋㅋ 제가 일자목으로 고통받고 있는데 코로나19 사태와 유치원 휴원으로 인해 도수치료 포기하고 집에 눌러앉았거든요? 오복이의 이 자세를 보고 웃을수도, 울 수도 없더라고요. 얜 그냥 제 아들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날 닮은 너!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