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스크 때문일까요? 요즘 코, 입 주변으로 뾰루지가 나네요. ㅠㅠ 나의 목구멍에서부터 사악한 기운이 뿜어져 나와 밖으로 발산되지 못하고 갇혀있다 피부를 공격하는 건지 아주 간지럽고, 좀 건들이면 아프고, 짜고 싶은데 덜 여물었고 그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걸 인증하기도 그렇고, 거 참. ㅋ


특정 마스크를 써서 그렇다, 이것도 잘 모르겠어요. 계속 브랜드가 바뀌어서. ㅋㅋㅋㅋ 최근 휴그린 중형, 아에르S, 웰킵스 블랙 중형, 웰킵스 화이트 중형을 주로 쓰고 있는데 평도 다 괜찮아요. 물론 케바케, 사바사겠지만요. 아우 속상해.


밖에 나갈 땐 어차피 얼굴 다 가려지니까 누가 볼 일은 없지만 제가 불편해요. ㅠㅠ 현재 확진자가 많이 나오는 상황은 아니지만 감기처럼 또 온다느니 추워지면 또 제 2의 유행이 된다느니 그래서 답답하네요. ㅋㅋㅋ 제 코와 입은 자외선 차단 하나는 확실히 되겠지만 뾰루지를 잔뜩 얻었어요. 웬수같은 코로나19!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