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제 공적 마스크 구입이 쉬워지고, 코로나19 확진자 수도 줄어들고 있어 마스크 구입에 대한 부담이 덜합니다. 한동안 우리 집, 양가, 동서네, 동생네 마가장(마스크 가장이란 신조어. ㅋㅋ)으로 살았는데 어깨 짐을 많이 덜었어요. 이번에 레알 가장의 무게를 느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월부터 마스크를 수백 장 샀더니 이젠 그만해도 되는데 중독되어 계속 이쪽 소식에 귀를 쫑긋 거리고 있어요. 이렇게 사도 1일 1마스크 못하고 2~3일 쓴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전보다 양치를 더 열심히 하게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장점? ㅋㅋ 마스크 쓰기 전 구강청결제 사용하면 훨 좋단 이야기 들었는데 해보진 않았어요. ㅋ


우리나라에서 코로나19 31번 확진자가 갑자기 툭 튀어나와 우리를 놀라게 했듯(그 전까진 마스크 안사고 있었거든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 또 새로운 무언가가 나올지도 모른단 생각이 드니까 '살 수 있을 때 사자! 어차피 코로나19 종식되어도 미세먼지고 초미세먼지 때문에 필요하다.' 이렇게 되더라고요.


또 한국은 잠잠해지고 있지만 외국의 상황은 무시 못 할 수준이잖아요. 팬데믹이라는 말도 처음 들었는걸요. 언제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진정될지 모르니 불안감도 더해져 중독 증세를 강화시키고 있어요. ㄷㄷ 정부와 지자체에서 주는 지원금 여기다 다 쓸 판. ㅋㅋㅋ 사실 온라인으론 못 쓰니 이것도 쓰고 저것도 쓰고 이중지출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돈 쓰는 것 너무 재미나네요. ㅋㅋㅋㅋ


소올찍히 살 만큼 사서 전보다 수확은 좋지 않아요. ㅋㅋ 한 번 사면 3개월 동안 동일 제품을 못 사게 제한을 걸어둔 곳이 많아서요. 시도할 곳이 줄었고요. 새로운 곳 뚫는 건 너무 힘들더라고요. 회원가입 하는 것도 싫고, 유리서버인 곳도 싫고. ㅠㅠ 최근 쿠팡 시도하는데 시간을 종잡을 수 없고 샀다가 취소되는 일도 있어서 현타오고. ㅋㅋㅋㅋㅋ


아, 저 요즘 관심 있는 건 안경에 김 안 서리면서 오복이가 편해하고 오복이 얼굴에 딱 맞는 소형 마스크가 뭔가 하는 거예요. ㅋㅋㅋ 닥터퓨리 소형이 잘 맞아서 쓰고 있는데 김 서리더라고요. 소형 사이즈가 천차만별에다가 대형보다 구하기 힘든데 뭐가 딱일지. 맘 편히 이것저것 써 보고 싶은데 그때는 언제일까요. ㅠㅠ 마스크 고민에 끝은 없나봅니다.


2020/04/07 - 4월 공적마스크 구입, 여유롭네요 :D
2020/03/31 - 수원시민 착한 마스크 나눔 캠페인(KF94↔면마스크) 교환후기
2020/03/27 - 마스크가 화폐다 : 금스크와 동화책 교환 ♥
2020/03/16 - 코로나19 끝나면 마스크 100개 쟁일꺼야! 200개 살 거야!
2020/03/13 - 길에 버려진 마스크... 왜 부끄러움은 나의 몫인가?
2020/02/26 - 코로나19 마스크대란 탑승 대실패...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