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천만 방문자를 앞두고 있습니다. 하루 대략 천 명 오니까(요즘 일 방문자수가 갈수록 떨어지고 있어서 슬퍼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주 초엔 달성할 것 같아요. ㅋㅋ


혹시 누적 방문수 10,000,000 이 숫자 보신 분 계시면, 전체 화면 캡쳐하셔서 y u n b b o 지메일로 보내주세요. 영광으로 여기며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그리고 소소하지만 커피 한 잔 쏘겠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아무도 없었다고 한다...a)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혼자 (미리) 자축하며 뿅!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