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게 머선129? 몇 년 만에 다음 메인에 포스트가 올라갔어요. 너무 뜻밖이에요. 다 죽어가는 블로그, 자기만족형 포스트가 어딘가 노출이 되다니. ㅋㅋㅋ 잠시였지만 기뻤습니다. 가뭄의 단비였어요. 요즘 블로깅 시간 확보와 소재 고갈로(그래서 지금도 이렇게 때우고 있..) 힘든데 으샤 으샤 해보겠습니다. ^^

 

 

다음 메인에 올라간 글은 방울토마토 키우기에 관한 내용이었는데요. 올해 상추, 표고버섯, 강낭콩, 봉숭아, 방울토마토 등등 많이 키웠고 기록을 남겨놓다보니 선택받은 것 같아요. 아래 링크 몇 개 남겨놓아요. ㅋㅋㅋ

 

2021.07.19 - 2021년 초딩의 강낭콩 키우며 자연관찰

 

2021년 초딩의 강낭콩 키우며 자연관찰

2018년에 유치원에서 가져온 강낭콩 화분. 멋모르고 키웠었죠. 그리고 2021년. 빠밤. 초등학교에서 강낭콩을 또 가져와요. 맙소사. ㅋㅋㅋ 제가 (사실 남편이) 이걸 또 해냅니다. ㅋㅋㅋㅋㅋㅋ 강낭

qtotpz.tistory.com

 

2021.07.06 - 똥손의 방울토마토 키우기, 꽃이 피고!

 

똥손의 방울토마토 키우기, 꽃이 피고!

방울토마토키우기 두 번째 포스트입니다. 지난번엔 씨앗 심고 싹 나서 분갈이한 것까지 소개했지요. 한 달이 더 지났는데 그간 많은 일이 있었답니다. 쑥쑥 자라서 줄기가 굵어지고 잎도 많이

qtotpz.tistory.com

 

2021.06.09 - 베란다 텃밭에서 상추키우기 5/12~

 

베란다 텃밭에서 상추키우기 5/12~

호기롭게 상추를 심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파를 심어볼까 했더니 그사이 대파 가격이 많이 떨어졌더라고요. 정 필요하면 흙대파 하나 사서 꼽아두면 되겠다 싶어서 거르고 상추 씨

qtotpz.tistory.com

 

2021.04.14 - 코시국에 집에서 버섯키우기 (feat.표고버섯배지)

 

코시국에 집에서 버섯키우기 (feat.표고버섯배지)

똥손이 요즘 뭘 키우고 있습니다. 바로 표.고.버.섯. ㅋㅋㅋㅋ 우리 집은 팽이나 새송이 보단 표고를 좋아해요. 어차피 사 먹는 거라 표고버섯배지를 사면 키우는 재미+먹는 재미 다 누릴 수 있겠

qtotpz.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