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창 연애할 때 중고 차를 구입한 남편. 오래도 탔습니다. 거의 10년? 좀 덜되나? 암튼 그 정도. ㅋㅋ 신차 사서 10년을 타도 오래 탄 것 아닌가요? 중고차로 10년이니 고생 많았죠. ㅋㅋ 뒤로 갈수록 고칠 곳이 생기고 불안해서 장거리 뛰기가 불안했지만 인정해줘야겠다고 생각될만큼의 시간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 이번엔 신차를 샀습니다! ㅋㅋ SUV를 타게 됐네요. 2020 기아 쏘렌토 하이브리드로다가! ㅋㅋㅋㅋ 이렇게 큰 돈을 지출한 것이 너무 오랜만이라 쫄리기도 하고 자랑스럽기도 하고 그렇습디다. 친정아빠가 차를 여러번 바꾸셨지만 늘 중고였기 때문에 우리가족의 신차는 리얼 처음이었어요. ㅋ 우왕. ㅋㅋㅋㅋㅋㅋ


안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고사를 지냈는데요. 요즘은 온라인에서 고사세트를 살 수 있더라고요? 일명 고사패키지! 두둥. ㅋㅋㅋㅋㅋㅋ 명태, 명주실, 양초, 팥, 소금, 고추가루, 돼지저금통, 일회용접시, 종이컵, 식탁보까지. 택배박스는 고사상으로 쓰라며. 나중에 막걸리만 따로 사면 되는 완벽한 패키지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업체가 제법 됩니다. 찾아보셔요. ㅋㅋ


따로 구입하면 더 튼실하고 좋은 것들로 (예를들어 명태. ㅋㅋ 우리가 받은 명태는 많이 말랐더라고요. ㅋㅋ 또 과일이나 돼지머리 등 보고 사면 좋겠쥬. ㅋㅋ) 마련할 수 있겠죠. 우린 실용적인 부분을 높게 사 고사패키지를 사버렸어요.


사람이 많이 찾지 않는 대로변 어느 주차장에서 간단히 고사 지냈습니다. ㅋㅋ 부끄러운데 대로변, 낮에 해야 한다고 해서 후다닥 해치웠어요. ㅋㅋㅋ 오복이는 이 의식이 신기하면서도 재미있는지 눈이 반짝반짝. 우린 신을 안 믿는데 왜 고사를 지내는지, 실 가지고 놀아도 되는지 질문공세에 절하고 바퀴에 막걸리 뿌리는건 얼결에 따라하고. ㅋㅋ


액막이 했으니 우리 쏘렌토, 폐차하는 그날까지 안전운행 할 수 있겠죠? 모두 기운을 모아 바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건 그렇고, 차를 샀는데 코로나19 때문에 갈 곳이 없다는 것이 함정입니다. 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