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가 시작되었네요. 저는 친정, 시댁 다 가지 않아요. 집에 있기로 했습니다. 친정에선 먼저 오지 말라고 연락이 왔었는데 시댁에선 아직 미련이 있으신 것 같아 ㅠㅠ 마음이 정말 너무 무지 편치 않다는 이야기는 흐리게 처리하구요. ㅋㅋ 화살을 다른 곳으로 돌려보아야겠습니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제주도 등 관광지 숙소 예약률이 장난 아니라면서요? 와, 저만 다른 세상에 살고 있는 줄 알았어요. ㅋ 다들 조용히 다녀오셨으면 좋겠어요. 동네방네 어디 다녀왔다 자랑하고 인증하지 말구요.

알아요. 마스크 잘 쓰고 조심하면서 다닌다는 거. 근데 멋진 풍경과 관광지 앞에서 찍은 사진, 맛있는 음식 사진 보면 배알이 꼴려서 말이에요. 다녀오더라도 우리 가슴 속에, 내 폰 안에 저장 ★ 하셨음 좋겠습니다.


집과 집 근처만 뱅뱅도는 저도 저지만 고생하는 의료진, 정부부처 관계자들, 타격 입고 있는 이웃들 생각하면 그럴 순 없어요. 이번엔 진짜 잡자구요. ㅠㅠ 그럼 해외여행은 못 가도 국내여행은 쉽게 갈 수 있어요. 있다니까요? ㅠㅠ

모두에게 기쁨이 되는 추석 연휴였음 합니다. 안전한 2020 추석연휴 되길 바랍니다. ♥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