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 할 일이 너무너무 많은데 '삘(feel)' 받는다는 것이 뭔지. 시간이 있는데도 안 하고 있습니다. ㅋㅋ 그리고 아이랑 남편이랑 같이 있으니까 다 같이 으샤으샤 아니면 저 혼자하기 싫고? 괜한 시간 죽이기만 하고 있어요. ㅋㅋ


아이 것도 내꺼. 내꺼는 원래 내꺼. ㅋㅋㅋㅋㅋ 이것저것 끄적이고 있습니다. 에헤라디야. ㅋㅋ 특별한 일 없으니 포스팅 할 거리도 떨어져가고 있습니다. 흙. 빨리 나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싶어요. ㅋㅋㅋㅋ 하다 하다 질려 집안일 하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안 하고 있지만 아무것도하기 싫다. 네. 지금 딱 그런 기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