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래뱃속에서 나온 진경 작가님의 [모기 잡는 책]. 너무 재미있어요. 강추강추! 가을이라 살짝 아쉽지만 뭐 어때요. 4~7세 유아들이랑 꼭 보세요. ㅋㅋ


자려고하는 데 '엥~' 하는 모기소리. 이거 잠 못 자죠. 집안 가족 모두가 모기를 잡으려 애쓰지만 잘 안됩니다. ㅠㅠ 쿵쾅거리는 소리에 이웃들까지 출동하는데요. 별의 별 방법을 써도 잡히지 않는 모기. 으악! 뚜껑 열립니다. 과연 이 모기, 잡힐까요?


저는 도서관 봉사자님께서 재미있다고 추천해주셔서 빌려봤어요. 오복이의 반응이 완전 좋진 않았는데요. (읽어보라고 하니까 읽었죠. ㅋㅋ) 하지만 이 책의 백미는 [모기 잡는 책]으로 모기를 잡는 거예요. 책 뒷면에 모기가 짜부되어 있거든요. 뛰어난 연기력의 소유자는 모두 도~전! 아이들 감쪽같이 속일 수 있어요.


우리 오복이, 아빠의 미친 연기력에 속아서 왜 도서관 책으로 모기를 잡았냐며 책을 닦기 시작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겼잖아요. 안 지워진다고. ㅋㅋㅋㅋ 휴지로 닦고, 물티슈로 닦고, 긁어도 보고. 모기를 닦아낼 수 없어서 울상. ㅋㅋ 그 와중에 남편은 아빠가 모기에 물린 것이 중요하냐, 책이 중요하냐 삐지고. ㅋㅋㅋ 평소 제가 책을 아껴보고, 빌려 본 책은 더 신경 쓰고 있어 오복이가 그런 것 같아요. ㅠㅠ 엄마가 도서관에 이야기 할 테니까 괜찮다 해도 오복이의 마음은 풀어지지 않았어요. 꼭 아빠가 그런 거라고 말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은 그 말을 듣고 더더더더 삐지고. 휴. ㅋㅋㅋㅋㅋㅋ


아셨죠? 유아들이랑 책 재미있게 보고, 꼭 이 책으로 모기 잡는 시늉 하는겁니다! 아이들 반응 공유해보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 제 블로그에 이 책 보신 분이 몇 분이나 들어와서 읽으실런지 모르겠지만 모두가 즐거운 시간이 되리란 생각에 즐겁게 포스팅해봅니다.


모기 잡는 책 - 10점
진경 지음/고래뱃속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