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에 책이 잘 읽히기에 전자책도 한 번 읽어보겠다고 리디북스 페이퍼프로 사고, 리디셀렉트 구독도 시작했어요. 그런데. 그러언데에. 와, 제 페이퍼프로 위로 먼지가 뽀얗게 앉았어요. ㅋㅋㅋㅋㅋ 미쳤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10/19 - 리디북스 페이퍼프로! 구입하긴 했는데...


아니 물론 코로나19로 도서관 운영 자체가 왔다 갔다 했고, 자유 시간을 뺐기면서 종이책 읽는 시간도 확 주는 등 총체적난국이긴 했어요. ㅋㅋ 한 번 먼지 보니까 손이 또 안 가고. ☞☜


이맘때쯤 리디셀렉트 이용권이 끝나가는 것 같아 얼른 들어가 보니 이용 종료 한 달 전이더군요. 얼른 구독 해지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다시 결제하려면 인상 된 금액으로 해야 한다는 경고문구가 뜨긴 했습니다만 그건 그때 가서 생각해보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읽기, 쉽지 않네요. ㅋㅋㅋㅋㅋㅋ 올 해는 100권 못 읽을 듯.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