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에 리디북스 어플 설치해서 책 읽어보니 할 만 하기에 전자책 단말기를 샀어요. 리디북스만 이용해봤는데 리디북스 페이퍼프로가 마침 면세점에 있어서 많이 고민 안 하고 샀는데요. 전 생각보다 전자책을 안 보네요. orz.


종이책 질감에 가깝고, 물리버튼 있어서 책장 넘기기 좋고, 스마트폰보다 눈이 덜 피로하고 등등의 이유로 나를 설득해서 질렀는데 틀려먹었어요. ㅋㅋㅋ 종이책을 도서관에서 빌려보니까 반납의 압박이 있어 이쪽에 집중하게 되더라고요? 출퇴근하는 직장인이었음 또 달랐을까요. ㅋㅋ 집에서 뭔 전자책입니까. ㅋㅋㅋㅋㅋㅋ


구입하고 몇 달이 지났는데 잘 못 쓰고 있어서 지금부터라도 친해져보려고 이렇게 남겨봅니다. 포스팅하면서 폰트도 몇 개 다운받고, 슬립 상태 이미지도 변경하고, 이름도 붙여보는 등 나름 셋팅을 좀 했네요. ㅋㅋ 한 달 무료로 써보고 결제할 수 있는 리디셀렉트를 구독해볼까 하고 있습니다. 많이 많이 써 보고 또 후기를 전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