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어블리 한자스터디 7급한자 #17주차 인증입니다. 유치원에 가는 주라 다른 주차보다 늦게 했어요. 하원 후에 놀이터에서 노는 시간까지 하면 기관 다니면서 엄마표로 뭘 한다는 건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단 생각이 드네요. ㄷㄷ 그동안은 코로나19때문에 쉽게 한 거였어요. ㅋ


저자 시(市), 마당 장(場), 살 주(住), 바 소(所) 이렇게 네 글자 쓰고 익혀봤습니다. 중국어도 함께. 이번 글자들은 한글 음과 비슷하게 소리가 납니다. 신기. ㅋㅋ 세 글자는 상대적으로 이해가 가는데 '바 소'라는 건 예를 들기도 애매하고 추가 설명이 필요해요. 정작 저도 풀어내기 어려운 글자. ㅠㅠ 같이 배운 글자 중 장소(場所), 주소(住所) 이렇게 연결이 되니 느낌은 아는데 난이도가 있네요. ㅋㅋ 이럴 땐 선생님이 필요해! ㅠㅠ


디어블리 한자스터디 7급한자 #17주차 인증 이렇게 마칩니다. :-D


#엄마표 #책육아 #홈스쿨 #디어블리 #한자 #엄마표한자 #한자스터디 #한자놀이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